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비공개
한 달 전
어장인게 티나는데도 끌려요
자기가 나쁜 남자라는 걸 본인도 알더라고요 어장치는게 티나는데도 끌리네요 만나면 비용도 더 내고 매너도 좋고 집까지 데려다줘요 그리고 이쁘다,귀엽다 라는 말도 많이 해줘요 근데 딱봐도 전 어장 속 물고기인게 티나지만 누군가 나에게 저런 행동들을 해준다는거에 너무 기뻐요 너무 빠지지 않고 즐길 수 있을까요? 빠져버리진 않을까 걱정되네요 지금도 이렇게나 좋고 설래는데
감사해걱정돼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6개
iwritethis
한 달 전
연애는 꼭 믿음직스러운 사람과 해야돼요.
글쓴이
한 달 전
@iwritethis 그러겠죠? 연애 못할 사이는 내치는 게 맞겠죠 하하.. 감사해요
silver7
한 달 전
벌써 빠지신 것 같네요. 괜히 바람둥이가 왜 바람둥이겠어요. 어장치는 사람이 어떻게 어장치겠어요. 매너있고 재밌으니까 여자가 꼬이는거죠. 하지만 상처받는건 어장친 사람이 아닌 본인인걸 잘 생각하세요. 굳이 많고 많은 남자, 돈더내주고 매너좋은남자 많은데 뻔히 눈에 보이는 그물에 잡혀들어가서 먹이가 되시겠다.. 저는 좋지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역시도 그런적이 있었는데 끌리기는 하지만 거절했어요. 제가 상처 받을게 뻔히 보였거든요. 그관계가 오래가지못할것도요. 설사 사귀신다 하더라도 불안하지않으시겠어요? 잘 생각해보세요. 관계를 끊는건, 안좋아하는건 쉽지않지만 계속 이어갈 수 록 진작에 끊는것보다 훨씬 힘이 들거예요. 예쁘고 행복한 연애를 하시길 바래요.
글쓴이
한 달 전
@silver7 와 대박... 이제야 보다니 저 왜 그랬죠... 고마워요ㅠㅠㅠㅠ 얼른 거절해야 겠어요 덕분에 위로도 되고 도움 됐어요!! 감사합니다 :)
silver7
한 달 전
되도록 상처받지않고 예쁜 연애 하시길 바랄게요. 상처받으면 그 상처로 다른사람한테 본인이 또 상처를 줄 수 있고 그게 트라우마가 되어 괜히 좋은 사람도 놓칠 수 있어요. 행복한 연애를 하세요.
글쓴이
한 달 전
@silver7 그럴게요,,,, 진짜 연애전문가같아요 덕분에 정신 버쩍 들어요 마카님도 행복한 연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