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seongs
한 달 전
연애를 이어가야할까요
저는 26살이고 남자친구는 25살입니다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해서 사귀게 되고 올해 3년이 지났습니다 반년을 사귄 후 군대를 보내고, 전역하고 계속 사귀는데 어느순간부터 많이 싸우는거 같아요 헤어짐을 생각하면 이어나가고 싶고, 이어나가기에는 힘들고 지치고 서운한 것들은 이야기해도 쌓이는 거 같고 오늘같은 날에도 싸워서 잠도 못 이루고 남자친구는 친구와 게임약속이 있어서 게임하고 있는 중이고 친구랑 있을 때 한두번 제가 서운하다는 말로 1시간정도 통화했거든요 그 일이 생각난다며 이야기하기에 자기가 힘들다고 해요 그래서 지금 연락 안하는 중인데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여러분은 언제 헤어짐을 결심하셨나요?? 그리고 헤어지지 않고 계속 사귀었다면 그건 어떤 이유였나요?
스트레스받아슬퍼우울해속상해불안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3개
sSpriteCoke
한 달 전
오래사귄연인과의 권태기같아요 남자친구도 전역하고 하고싶었던것 먹고싶었던것도 있을테고 지난세월에 대한 정리와 재정비할시간도 있으니 한참바쁠꺼에요 자주싸우는이유를 구체적으로 안적어주셔서 상황이라도 말씀을 해주셔야지 좀더 좋은답변을 드릴꺼같아요 제가 생각한 헤어짐의 결심은 여기까지가 한계인것을 느끼고 이어나가봤자 서로만 힘들고 지칠것을 알기에 끝마무리를 잘하고 헤어지죠 계속 사귀었다면 서로한테 안좋은 감정만 쌓이고 의지하고 필요로하는 관계발전도 못하고 결국엔 헤어지고 서로에대한 미안함과 서운함으로 미련이나 아쉬움이 남을텐데 차라리 정리를 빨리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iwritethis
한 달 전
다투는 이유는 뭐예요? 무슨 이유로 다투는지 알아야 결정될 상황은 아닐지요.
zncnxziil
한 달 전
저는 5년 사귀고 헤어졌는데요. 나보다 다른 사람이 먼저란걸 느끼고 헤어졌습니다. 그 전까지는 별일 없어서 제가 1순위라는 느낌이 들어서 오래 사귀었었던거엿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