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하소연
thddus0404
한 달 전
제 얼굴은 왜 이럴까요? 휴..... 거울을 볼때마다 나는 생각... “아 못생겼어.........” 속상하네요 슬프네요 남들은 다 예쁘게 생겼는데 난 왜 이렇게 생긴건지.. 눈- 한쪽은 쌍커풀이 진하지만 다른 한쪽은 아예 무쌍입니다.... 코- 블랙헤드랑 늘어난 모공.... 입- 자꾸만 트는 입술... 볼- 주근깨... 앞머리- 거지존... 얼굴형- 볼과 톡이 약간 분리.... 볼 뒷살이 많이 쪄서 선이 생김... 뱃살, 다리굵기- 뱃살은 완전 나오고 다리는 엄청 굵고... 예뻐지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스트레스... 자괴감.... 들어요.... 저는 왜 왜 저만 이렇게 못난것만 다 가췄을까요?
속상해부러워실망이야우울해혼란스러워스트레스받아부끄러워우울공허해짜증나질투나답답해불안외로워지루해괴로워불만이야힘들다신체증상화나걱정돼콤플렉스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1개, 댓글 1개
handaon
25일 전
근데요 저는 예쁜 외모를 가지지 않은 사람들을 보아도 그들이 예뻐보여요. 그들만의 개성이 있고 그렇게 제 눈에는 보이거든요 정작 본인은 자신이 전부 못난거 투성이라고 생각이 들지라도 저처럼 누군가는 글쓴이 분이 스스로 찾지 못했던 그 글쓴이 분의 예쁜점을 알거예요. 그리고 예뻐지는거는 우선 다이어트를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다이어트는 예뻐짐도 있지만 우선 건강에도 도움이 아주 많이 되잖아요!! 매일 달리기랑 그런것들 다 하고 건강주스 마시고 아!! 중간중간 시간날때 마다 책을 읽으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처음에는 사람이 외모에 끌리지만 나중에는 마음이 예쁜게 더 끌려요. 그러니까 틈틈히 책을 읽어서 지식 같은것도 충전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는 하지 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