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SeulIn
한 달 전
죽겠어요..
남자친구랑싸웠어요..예전에저의작은잘못으로아직까지도그게마음에상처가된다며싸울때마다제잘못도아닌데그얘기를제잘못으로만들어버려요..반박을하면때릴려고하구요..헤어지자고하면돈을달래요...그동안저때매친구.가족.돈다버렷다고저보고책임지래요...그래서미안하다고하면폭력을하는데어떻해버텨야할까요..무섭고..서럽고..진짜죽고싶어요...헤어지잔말도못하고헤어지자할때까지기다려야하고제잘못도아닌데제가화를내면예전얘기를들먹거리면서반대로화내고..나가라고하면서..제짐다던져버리고..어떻해야할까요..
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MAMMAMMAM
한 달 전
같이 동거 중이신가요? 남친이 본인 부모님 번호,사는 곳,지역 등등 정보를 모른다면 당장 나오세요 그샛기 집에 없는 틈을 타서 잠 싸서 다른 곳으로 이사가세요. 주변 친구들에게 부탁해보세요 현 남친이 폭력을 휘두른다는 사실도 꼭 알리시구요, 남친 부모님 번호 아시면 전화해보세요, 그쪽 아들샛기 덕분에 내가 이런 상황에 쳐해있다. 제정신 아닌 것 같으니 자취방 주소로 와서 데리고 가라. 당당해지세요,제생각에는요.. 그샛기 정신병 있는 것 같네요. 사람을 때리는 샛기는 인간이 아닙니다. 잘못이 있다고 한들,거기서 맞고있을 이유 없구요 폭력은 어떤 이유에서든 정당화 될 수 없어요. 그런 대우 받으면서 살 정도로 님은 가치없는 사람 아니에요. 사랑받고 존중받아야 될 나이에 왜 그러고 계세요 경찰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구요,제일 좋은방법은 그샛기 부모한테 전화하는 거에요. 번호 알아내서 전화하시구요,주변 친구들한테도 지금 상황 알리시구요, 방 얻어서 나가세요
글쓴이
한 달 전
그남자가싸이코끼가있어요화를참지못해서병원에다다니고있는상태고요..자기가맘에안들거나자기주위사람들이떠나면저희가족들도죽이겠다평생연락도못할줄알아라..이러네요..나가라고해서나가면물건발로차고날리를치는데어떻해요저보고피해보상돈달라고날리인데...다지멋대로예요..나가지도못하고친구도못만나고가족도못만나요...지금제가이거쓰고있는것만알아도저죽일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