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일반 고민
비공개
8달 전
익명이니까.
죽고싶은데 죽지못하고 있죠. 근데 죽지말라고 하죠 하지만 귀에 들어오지 않죠. 결론은 죽기는 할거라는 거지만 어떻게 할지도 모르겠네요. 정말 솔직하게 물을게요. 당신이 자살을 한다면 어떤 빙법으로 죽을건가요? 그 방법은 시도하기 어려울까요. 다시 살아날 끔찍한 가능성은 없나요. 이젠 죽지 말라는 말도, 다 괜찮아진다는 말도 필요없고 소용없어요. 그냥 죽을건데 진짜 웃기게도 막막해서 그래요. 도와주세요.
속상해불안해부러워실망이야지루해망상섭식혼란스러워스트레스받아부끄러워우울두통어지러움콤플렉스공허해짜증나질투나답답해무서워불안무기력해우울해괴로워불만이야힘들다신체증상화나강박조울걱정돼불면트라우마자고싶다외로워공황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5개, 댓글 7개
eyouth
8달 전
완전 높은곳에 올라가서 떨어지는게 확실하겠죠
eyouth
8달 전
왜 죽고싶어요..?
글쓴이
8달 전
@eyouth 그렇긴 하네요...
글쓴이
8달 전
@eyouth 하루하루를 버틴다는게 버겨워서요
eyouth
8달 전
힘들겠네요 뭐 때문에 버티기 힘든진 모르지만
nonp1
8달 전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으로써 시도하기 좋은 자살방법이란건 참 어려운것같아요. 저 또한 하루하루를 살아가기가 너무 버겁고, 제 자신이 싫고, 항상 불행하다고 느껴서 살기가 싫어요. 하지만, 그래도 악착같이 살아있으면 행복한 찰나가 오더라고요. 저는 살고 싶지 않은 거였지 죽고싶은 건 아니었어요. 삶은 불행의 연속이지만, 가끔 행복한 찰나가 있는거니까요.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다더라도, 결국 그 순간에 자신이 겪는 아픔은 그대로 느껴질테고, 손목을 긋는다면 직경 20센티를 파야하고, 수면제를 먹으려면 몇십개를 먹어도 결국 살아날테니, 시도 하기 쉬운 자살이란 없는 거 같아요. 죽지 말라곤 하지 않을께요. 그냥. 죽기 전까지만, 세상을 조금 더 둘러봐줘요. 당신의 근처는 아니지만, 세상어딘가에 비슷한 저도 살아있으니까요. 그냥 막연한 마음으로, 계속 저조차 죽고싶단 생각이 든 바로, 당신이 행복했음 좋겠어요. 전 비록 불행하지만, 제가 느낄 찰나의 행복의 순간이 당신에게도 전해졌음 좋겠어요. 만약 죽더라도 그 찰나를 만끽 해줬음 좋겠어요.
Alice9801
8달 전
저도 죽고 싶지만 살아남을 가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