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비공개
8달 전
남자친구가 하고싶다고 말하는거
남자친구랑 너무너무예쁘게 사귀고있는 스물한살입니다 제 남자친구는 27인데 항상 저먼저 위해주고 잘해줍니다 근데 오*** 성욕이 좀 많아서 ㄴ제가 뽀뽀나 키스해주면 바로 서버립니다ㅠ 그래서 오빠 자취방을 갈때면 항상 관계를 하게되고요ㅠ 저도 너무좋으니까 관계하고 그러는거긴한데.. 저는 그냥 오빠 방가도 소소하게 영화보고 밥먹고 게임하고 이러고 싶은데ㅠㅜ오빠는 눈만마주치면 저를 눕힙니다ㅜㅜ 그리고 제가 요즘 통금이생겨서 일찍들어가야하는데 그럴때 전화로 보고싶다 너랑 하고싶어죽겠다 안고 뒹굴고싶다 이러는데 음... 이 말을 기분좋게 들어야되는지ㅜ..아닌지 잘모르겠어용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5개
k5171k
8달 전
늑대같네요
글쓴이
8달 전
@!fba69abfca3bf5499fc @k5171k 근데 저 막 어리다고 아껴주고싶다고 사귄지50-60일될때까지 관계안햇어요 ㅠㅠ 그리구 제가 별로안하고싶다고하면 알겟다고도 해주고용.. 제가아직 어리고 잘몰라서..오빠 쓰레기인건가용..
Sing3737
8달 전
그 사람과 예쁘게 사귀신다고 하셨는데 그 이유가 무엇들 때문일까를 생각해보세요. 남친분이 하는 말, 행동, 배려, 등등 그쪽을 정말 사랑한다는게 느껴지시나요, 아니면 가끔 불편한 마음도 드시나요. 남친분에게 솔직한 대화를 놔눠봐야 할것 같네요. 익명님이 고민이라 생각하신다면 두 분의 관계에 문제가 될수 있으니까요 ..!
글쓴이
8달 전
@!fba69abfca3bf5499fc 오*** 항상 결혼하자고 그래요 저밖에없다고 너무사랑항다고도 말해주니까 믿고 관계하는거구요.. 근데 뭔가 좀 오*** 보고싶다 너랑하고싶다 이러는거들으면 그만큼 저 좋아해준다는게 느껴져서 좋긴한데... 한편으론 또 자는게 목적인가 ...싶기도하고ㅠㅜㅜㅜ좋아야할지 싫어야할지모르겟어요ㅠ
joocy37
8달 전
마카님 남자친구분께서 연애가 다른 방식의 연애가 크게 익숙하지 않아서일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마카님 느끼기에 님자친구분이 마카님 정말 좋아한다는 확신이 든다면 계속 만나되 다른 방식의 연애를 남자친구분께 가르쳐야 하지 않을까요? 무조건 쓰레기다, 늑대같다는 생각보다도 왜 그렇게 행동하는지 솔직하게 대화하는 편이 옳다고 봐요. 남자친구분이 마카님을 좋아하는 건 맞지만 그걸 표현하고 현실화하는 방법이 마카님과 맞지 않는 걸 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