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비공개
한 달 전
안녕하세요... 남들에겐 아무것도 아니겠지만 요즘 많이 고민되는게 있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사용자 분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제 꿈은 어렸을때부터 아이돌이였고, 19살인 지금도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가족은 절대 반대를 했어요. 꿈을 거의 접고 공부를 열심히 하면서 살고있었는데 캐스팅 제안을 받고 오디션을 보러갔습니다. 합격이 됐어요. 기쁜 마음도 있지만 더 복잡해졌습니다. 공부도 지금처럼 계속 열심히 하면 좋은 대학교에 들어갈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부모님이랑 상의를 해봤는데 정말 예상 외로 공부를 강요하시지 않고 제가 책임지고 성공할 자신이 있다면 원하는 선택을 하라고 하셨어요. 기획사가 엄청 유명한 데가 아니기도 하고 아이돌로써 유명해지는건 정말 어렵기도 하고... 제가 춤을 잘 못추기도 해서 그냥 계속 공부나 해야겠다, 싶다가도 제 꿈을 포기하면 평생을 후회할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아이돌의 길을 선택하면 좋은 미래가 보장돼지도 않고, 공부도 같이 하기엔 어려울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기회를 놔버리면 다시 도전할수 없을거란 마음도 듭니다... 현실적인 조언, 의견 다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답해걱정돼혼란스러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4개
eyuonung
한 달 전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주세요) 만약 공부를 해서 멋진 대학교를 가서 멋진 직업을 가지면 행복할것 같아요..? 아니면 아이돌이 되면 행복할것같아요..? 저는 글쓰신분이 행복할 수 있는 직업을 선택했으면 좋겠습니다:)
글쓴이
한 달 전
@eyuonung 아이돌이 되는게 행복할것 같아요... 하지만 그게 보장되지는 않아서 걱정이네요... ㅠ
island6
한 달 전
아이돌이 되면 뭐가 젤 하고 싶어요?
글쓴이
한 달 전
@island6 아무래도.. 큰 무대도 나가고.. 그런게 하고싶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