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terrybe
한 달 전
남자친구를 제가 이해할 수 있을까요?
제게는 7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또, 사소한 문제로 다퉈 7개월째 연락 안하던 여자인 친구가 있습니다. 저와 그 친구가 다툰 뒤부터 저와 싸울 때마다 남자친구는 그 여자인 친구에게 만나자고, 술 한잔 마시자고 했답니다. 여자인 친구는 저와 화해도 해야하니 셋이서 같이 보자고 했음에도 꼭 둘이서만 보자고 했다네요. 제게는 잘 잤느냐고 모닝 인사 한 번 없던 남자친구는 그 친구에겐 새벽 6시 30분부터 카톡은 씹느냐고 연락했답니다. 문제는 저와 그 친구가 다툰 이후부터 싸울때마다 그 친구에게 연락을 했다는 점 입니다. 또 이 전에도 페이스북을 통해 전 여자친구에게 연락을 했었습니다. 사실 전 원래 남자친구라도 믿음으로 핸드폰을 보지 않는데요. (7년째 2번정도 본 거 같습니다) 예전 전 여자친구에게 연락 했었다는 사실에 충격받아서 그 이후로는 무서워서 더 의도적으로 보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런 사실에 너무 충격이네요.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6개
deepinblue
한 달 전
이해하지마세요 헤어지세요
글쓴이
한 달 전
@!e9de9fdc87e6713bca4 그런가요..
글쓴이
한 달 전
@deepinblue 이별이 답일까요..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글쓴이
한 달 전
@!e9de9fdc87e6713bca4 연락을 소홀이 했던 것은 5년 전 부터였는데.. 만나면 정말 잘해줘서 버틸 수 있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뒤에서 호박씨를 까니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deepinblue
한 달 전
앞에선 잘해주지만 뒤에선 뭘 할지 모르는 사람을 어떻게 믿고 만나나요 믿으려 할수록 님만 더 힘들어져요
helloooooo
한 달 전
정말 이해할 수 있는지는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돼요. 남친과 다투고 님이 님 남친의 친구에게 연락해서 단둘이 술 마시고 새벽에 연락하고 그런다고 생각해보세요. 어떤 마음으로 그럴 수 있을지. 그리고 한편으로는 님 친구도 이상해요. 그게 정상인가요? 보통이라면 바로 님한테 알려주고 차단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