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byul03
한 달 전
제가 이때까지 남소를 받아본 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 그 전에는 그냥 친구 사이였다가 사귀었다면 이번에는 처음으로 남소를 받아서 사귀게 된 애가 있었어요..근데 제가 사귀었던 애중에 그 애를 제일 좋아했었는데 지금 헤어진지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그 애를 못 잊는것 같아요...애땜에 가끔은 제 학업에 지장도 가는 것 같고 그런데 ..(헤어지고도 연락이 몇번씩 왔어서 더욱 이런것 같아요ㅠ) 그냥 애에 대해서 편안하게 생각하고 애를 잊고 싶은데 방법 없을까요ㅠㅠ
답답해누구나도와줘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4개
NIJE
한 달 전
본인이 잊고싶은게 맞다면, 그저 무시하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려면 우선 카톡이든 페북이든 전화번호든 그 사람이랑 관련된건 다 차단하세요. 당신의 일상에서 그 사람을 완전히 제외시켜버리는겁니다. 그럼 연락올리도 없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잊혀질 수밖에 없어요. 여기서 문제는, 잊고싶은게 아닐 경우에 생깁니다. 다른거 하다 핸드폰 보면 연락이 와있었으면 좋겠고 어떻게 살고있는지, 여자친구는 있는지 확인해보려고 SNS 염탐을 한다거나 하는 생각이들면 그건 잊고싶은게 아니거든요. 지금 본인의 마음은 잊고 싶은게 확실한가요? 그것부터 확실해져야 합니다.
글쓴이
한 달 전
@NIJE 정말 솔직해지자면 제가 전남친이나 이런걸로는 잊고싶은게 맞는데 이 친구를 개인적으로 친구로서는 남기고 싶어요..그래도 지금 친구로서 연락도 못하는 상황이니 아예 흔적을 지우는게 나은 선택이겠죠??
NIJE
한 달 전
친구로 지낼 수 없다면 그게 나은 선택이겠죠. 그런데 왜 단언하시는 건가요? 본인이 특별한 감정이 없다면, 편하게 친구처럼 다가갈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상대방쪽에서 마음이 있다면 모르겠지만, 그건 알 수 없는거니까요. 물론 자세한 상황은 마카님이 더 잘 아실테니 이런 선택을 하시는거겠지만.. 그 이유가 먼저 연락하기 두렵다 같이 사소한 감정 때문이라면 그것은 극복할 수 있는거니까요. 혹시 친구로 지내다 감정이 생겨버릴까봐 그러시는건가요? 그렇다면 사귀고 싶지 않다는 전제하에 연락을 끊는게 현명하긴 합니다만,. 어찌됐든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길 바라요.
글쓴이
한 달 전
@NIJE 헤어진 이후에 연락 몇번씩 왔을 때도 그렇게 길게 가지는 못했어요 그리고 뭔가 이 친구한테 연락 올 때 저를 친구처럼 대하는것 같다는 기분도 안들고 뭔가 저는 헤어지고 나서 먼저 연락하는게 되게 껄끄럽드라구요..애초에 남소 받아서 사귄거라 생각해보니 남소 받았을때부터 애가 남친?같이 있어서 친구로 있었던건 별로 안되는거 같고.. 그래도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대한 연락 끊고 흔적도 지우는게 나을 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