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gaeun3456
한 달 전
남자친구가 버럭 화내고 마음에 안드는게 하나라도 있으면 뭐라해요..
저는 18살 학생입니다..제가 하고싶어하는 일을 말리고 , 자기마음에 하나라도 있으면 바로 화내고 뭐라하고.. 콘돔 안쓰고 저랑 관계하고... 성욕만 채우려고 사귀는거 같은 남자친구... 1년 가까이 사귀고 있는데 너무 힘들고 지치고 , 마음이 너무 불안하고 손이 떨리네요.. 그런데 남자친구 얼굴보면 나아져서 1년간 사귀지만.. 많이 싸우고 상처받고.. 울고.. 불고... 하니 너무 스트레스 받고 지치네요.. 스트레스 받아서 생리를 늦게 하는거 같기도 하고... 혹시라도 임신일까... 마음 졸이네요... 두렵고 불안합니다.. 그리고 제가 남자친구에게 헤어지자하면 "너 나랑 헤어지면 나 일주일 안에 죽을거야", "내가 못죽을거 같지 ," 라며 말을 합니다... 그런데... 제 남자친구가.. 분노조절이 있습니다... 정말 무섭습니다... 소리를 버럭 지를때도 많이 있어 불안합니다.. 도와주세요.. 어떻게 하면 괜찮아질까요...? (제가 공황장애가 생겼습니다.... ) 도와주세요..
혼란스러워불안해우울해속상해스트레스받아우울어지러움공허해호흡곤란두통답답해무서워불안무기력해괴로워힘들다걱정돼불면공황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0개, 댓글 1개
kikio2423
한 달 전
저도 그런 경험이 있는데, 헤어지세요ㅠ.. 임신 여부 우선 확인하시고.. 아니라면 바로 헤어지세요ㅠ.. 남친분은 여친분을 전혀 배려하시지 않았네요ㅠ.. 그건 헤어지는게 맞아요.. 세상에 좋은 남자가 더 있을꺼에요! 저도 남친이 관계하자는데.. 제가 위험을 감수하기 싫어 조심스럽게 거절 했어요. 관계는 서로가 원할 때, 그리고 콘돔을 꼭 사용한다는 약속을 할 때 하세요! 여친이 하기 싫으면 하지 않는게 올바른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