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해서 치료비를 받아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산부인과|사마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야기해서 치료비를 받아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ouu193
·4년 전
제가 2019년도에 연애를 했습니다. 현재는 헤어진 상태이구요. 그 사람은 저보다 3살 연상이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19살 평범한 여학생이었으며 자취를 하는 중이었습니다 자취방에서 남자친구와 시간을 보낸 적도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성관계를 갖게 되었고 그 이후에도 여러번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성관계를 가질 때는 남자친구가 콘돔 끼는 것이 불편하다고 하여 콘돔 없이 성관계를 했습니다 얼마 지나서 배가 너무 아프길래 산부인과를 방문하여서 진료를 받았는데 질염, 성병에 걸렸다고 하더라구요 엄마에겐 자세한 걸 설명하기 무서운 나머지 그냥 병원에서 질 사마귀만 제거하면 된다고 그 치료비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레이저 치료가 한 번에 20만원이 훌쩍 넘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치료를 받는 중에 남자친구의 이별 통보로 헤어지게 됐습니다 현재 질에 사마귀가 많이 난 상태로 생활이 불편합니다 레이저 치료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엄마에게 성병에 걸려서 그렇다고 치료비를 달라고 말하기도 힘들구요 남자친구도 저 성병 걸린 거 아는데도 그냥 그렇게 이별 통보하고 가버렸어요 다시 연락해서 많은 치료비는 아니더라도 레이저 치료 한두 번 할 수 있는 정도의 비용은 받고 싶은데 좀 아닌 것 같나요?
힘들다남자친구신체증상걱정돼괴로워성생활콤플렉스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4년 전
연락해서 같이 검사 받으시고 비용도 내라고 하세요.. 근데 알고도 이별을 말한거 보니 순순히 줄것 같진 않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totheheart
· 4년 전
요즘시대 노콘으로 하겠다는 사람은 여자를 배려하지 않는거고 그것은 즉슨 많이 사랑하지 않든다는 증거입니다 아무리 달아올라도 제발 끼고 하세요 일단 돈문제는.. 감수 해야할것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lymonth1013
· 4년 전
우선 돈은 남자친구한테 청구를 하는게 맞는 것 같네요, 하지만 남자친구가 너도 동의했는데 왜 자신이 치료비를 내야하냐면서 뭐라고 할 수도 있고 그 결과 사건이 부모님에게까지 알려질 수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친구한테 말을 해보고 말이 안통하면 부모님께 사실대로 말씀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mostm0nk
· 4년 전
받아야죠. 받아냅시다. 받아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