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비공개
한 달 전
우울증은 약을 꼭 먹어야 나아지나요?
우울증 증상이라고 생각하는 증상으로 과거의 안좋은 기억이 떠오르거나 했을때 그리고 현재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그런 일들을 알고있다는 생각이들때 머리가 좀 이상하게 막히는 기분이 들면서 순간적으로 눈에도 피로가 훅 오는게 있는데요. 할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그냥 자고싶어집니다. 이게 우울증 증상에 포함될까요? 사실 작년에 약을 꾸준히 먹고 좋아진 상태로 생활을 하게 되면서 약을 3달? 정도 끊은 상태였는데 어느날 스위치 눌린것처럼 한순간에 다시 생각이 이상해졌어요. 몇가지 상황이 맞아떨어지면서 밖에 나가기가 다시 무서워졌어요. 약을 먹으면 마음은 편한데 소변을 자주봐서요. 그래서 먹기 싫은데 의사선생님 만나기 전까지 좀 다시 먹어도 된다고 담당의사선생님이 말씀하셨는데 먹어야할까요? 어떤 기억을 꺼내야하거나 할때 머리에 막이 씌인거 같고 커다란 돌이 누르는거 같기도 하고 귀가 막힌거 같기도 해요. 트라우마 때문일까요? 제 의도에 상관없이 그렇게되요. 이건 어떡할까요?
도와주세요불안망상엔젤링신체증상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2개
DASOM0211
한 달 전
약을 먹지않아도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나을수 있습니다! 약에 너무 의지하면 오히려 더 안좋아요. 커다란 돌이 누르는것 같고 막 그런거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집니다 저는 2달 정도 그러다가 점점 나아졌어요! 꼭 나으시고 힘내세요!
글쓴이
한 달 전
@DASOM0211 저 그런데 약을 어제 먹고 잤더니 좀더 편하긴했어요, 띄엄띄엄 먹어야겠어요 응원 고마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