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성생활
999qb666
한 달 전
자위중독이 의심됩니다.. 어떡하죠
잠을 자기전에는 꼭 자위를 하고 자고 일어나서도 자위를 합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예요 할때도 아... 안되는데. 하는 생각이 들고 그냥 빨리 끝내고 일을 시작하자고 생각해도 생각만큼 빨리끝내지지가 않으니까 학교를 못갈정도입니다. 제 의지가 너무 부족한 거겠죠 하지만 자꾸 생각이 나서...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최근 무기력하고 우울한것과 관련이 있을까요? 아니 우울한건 자각도못하고 있긴 한데, 정말 굉장히 무기력합니다. 자위를 하느라 일과를 놓칠때도 있지만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멍하니 폰을 보고 내려놓고 멍하니.... 다 하기 싫고 미루고있는데 그럼에도 막막하고.... 시작도 안한일이 너무 힘들고... 관련이 있을까요? 고치고싶습니다. 몇년째 너무 곤란해요. 자위중독은 왜 생기는 걸까요?... 제가 너무 ***라서그런걸까요.....???
불만이야혼란스러워답답해엔젤링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중독_집착
전문상담 추천 3개, 공감 4개, 댓글 6개
chchh9
한 달 전
다들 성욕은 있는거니까요. 보통 어떤거에 흥분하시나요?
글쓴이
한 달 전
@chchh9 어떤거에 흥분을 하는게 아니라 (할때도 있지만) 그냥 자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ㅠ
continue
한 달 전
할 일은 많고 해야하는 일이 너무 많은데 그걸 지금 다 처리하기는 싫고 그러다보니 계속미루게 되는 것 같아요. 자위를 할때 쾌락을 느끼잖아요. 그 순간의 쾌락으로 도피하시는 것 같아요. 자위하면 아무생각도 안들고 그냥 기분 좋다는 느낌밖에 없잖아요?? ***라서 그런게 아니고 현실을 회피하고 계신 것 같네요. 저도 자위중독 있었어요. 하루에 만족감이 들지않거나 에너지가 너무 남는다 싶으면 자위를 했죠. 저도 지금 고쳐가고 있는 중이에요. 그러니까 우리 할 일을 해봐요 피하지 말구요. 끝낼 수 있잖아요?? 그리고 아침에 쌩쌩하게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해야겠죠?? 밤에 자위하고 자면 솔직히 완전 힘빠지잖아요. 다음날을 위해 자위는 쉬는 날일 때 하기로 아껴두고 에너지 넘치게 살아봐요!
글쓴이
한 달 전
@continue 확실히 하루를 바쁘고 하루하루 만족스럽게 살았을땐 오히려 자위생각이 들지 않았던 것 같아요. 너무 피곤해서 자위도 안하고 까무룩 잠이들거나 ... 우울하거나 몸이 너무 아플때 야한생각을 하거나 (ㅠㅠㅎㅎ...) 확정지을순 없지만 이유를 어느정도 알고나니 맘이 놓이네요. 감사합니다.
salieri
한 달 전
제가 남잔대 제주위에 그런 남자들 많아요 . 참고로 20대 초반 기준이에요.
intotheheart
한 달 전
자위중독이라고 실제로 병이 있어요 ㅠ 알콜중독처럼 전문가의 손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요 한의학 관점으로 정액을 많이 배출하면 무기력해지고 낮에는 졸리고 심하면 머리카락도 빠진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