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때문에 하루종일 고민입니다. 쉬고는 싶은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ddad0420
·4년 전
일때문에 하루종일 고민입니다. 쉬고는 싶은데 쉴수도 없고 다른 직장 찾자니 막막하고... 일은 혼자하기엔 너무 힘이 드는데 회사는 사람도 더 뽑아주지 않습니다. 매일 사건사고에 고객한테 욕먹는건 기본이고 하루도 빠짐없이 야근하고있습니다. 신입으로 들어온지4개월 회사 문제점이라는 문제점은 다 알게 되었고 사람을 소모품으로 여기는 회사에 너무 상처받습니다. 이 회사를 그만두고싶지만 그만두면 앞으로 있을 일이 두렵고 그대로 다니자니 몸도 망가지고 죽고싶다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맨땅에 해딩해서 얻은 직장이지만 저에게 너무 큰 책임감이 따라오기에 항상 버겁습니다. 매일밤마다 내일 있을 회사일 때문에 1시간은 울다 잠이 듭니다. 너무가기싫고 내일 있을 일이 두렵기때문입니다. 어떻게 이 상황을 극복할지 너무 힘이듭니다. 집안에서도 그냥 다니라고 하지만 앞으로 닥칠 책임과 문제점이 너무 쉽고 눈에 들어옵니다. 도와주는 사람 하나없는 이 곳에서 저는 뭘해야될지 어떤 결정을 해야할지 하루하루가 위태롭습니다.
힘들다직장불안해괴로워불안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j3358
· 4년 전
힘내세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felizj
·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도 신입이고 매일 야근에 주말근무 하는데 심적으로 너무 지쳐서 가끔씩 혼자있을때 숨쉬는게 잘 안돼요 너무 불안해서... 눈물도 나오고... 우리 힘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