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이별/이혼
li01
한 달 전
3일전에 무응답 이별을 당해서 너무 힘듭니다
그 날 까지만해도 서로 결혼 얙도 하고 즐거웠었는데 제가 어두룬 얘기를 했어요 제가 청각장애앤이라 올해 3월에 귀 수술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현재는 귀가 하루하루 나빠져서 보청기를 껴도 잘 들리지 않는 상태라 많이 위축되고 사람도 아예 안 만나면서 직장이랑 집만 오갔어요. 그래서 그 사람 만나는 게 무섭다는 얘길 애인에게 했었고. 애인은 그래도 사람은 만나야 하지 않겠냐면서 말했는데 제가 순간 욱해서 만나봤자 대화도 못 하는데 만나서 내가 무얼 하겠냐고 좀 짜증을 냈어요. 그러다 먼저 자갰다고 했는데 애인이 왜 자길 혼자 두냐면서 그 날 새벽에 라인 탈퇴를 하면서 통보없는 이별을 당했습니다. 다른 곳도 다 탈퇴하고 전화번호는 몰라요.. 진자 많이 사랑했고 마음이 너무 힘든데 상처도 너무 크고 작년 크리스마스 때 한 번 헤어졌다가 다시 재회한 거라 안 그래도 많이 불안했던 상태인데 또 이별 당하니까 너무너무 가슴이 아파요. 게다가 이번엔 헤어지잔 말도 없이 차단, 탈퇴하고 가버리니까 너무 밉고 화나고 슬프고 속상하고 너무 괴로워요.
짜증나슬퍼힘들다자고싶다무기력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4개
pipipipipi
한 달 전
짜증이나도 해결하지않고 그냥 내버려두면 그사람도 상처받았겠죠..정멀사랑하면 찾아가서 자초지종 설명이라도 하세요
글쓴이
한 달 전
@pipipipipi 서로 연락할 수단이 없습니다. 집도 모르고 연락처도 모르고 sns도 친추도 안 되있는데다 연결 된 곳은 라인 뿐인데 거길 탈퇴해서 닿을 곳이 없어요. 서로 연결된 친구도 없고. 그리고 마지막에 제가 설명하고 해명했는데 그냥 간 거예요.
pipipipipi
한 달 전
최선을 다햇다면.. 때로는 결과를 받아들이는 수밖에요. 그사람이 돌아오지않는다면 그것또한 그분ㅇ결정이니 존중해주시는수밖에요
글쓴이
한 달 전
@pipipipipi 네 그래서 어제까진 힘들었는데 이젠 조금 무덤덤하더라고요. 인연이 아니었구나 하고요.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