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자아/성격
monsters
한 달 전
자꾸 사람한테 기다게 되요
저를 받아줄 사람이 많다는 건 아는데 반겨줄 거 아는데 그냥 외로워요 이상해요 제가 가정에 문제가 있거나 이러지도 않는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자꾸 집착하게 되고 계속 제 옆에 있어줄 애 이런 애들을 찾게 되요 좀 소홀해지면 괜히 혼자 상처받고 외로워지고 이래요 그냥 계속 외로움타고 힘들어요 머리로는 아는데 자꾸 마음이 누군가 내 옆에 있어줬으면 하고 감싸줬음 좋겠어요 계속 실망하게 되고 저 혼자 거리두게 되고 제가 성격이 이상한가 싶고 피해주는 일이나 상처주는 일 같은거 조심하다보니까 거리를 조금씩 두게 되서 이게 맞는 것 같은데도 전 혼자라는 생각이 들어요 너무 힘들고 자유로워지고 싶어요 답답해요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7개, 댓글 3개
DASOM0211
한 달 전
사람이 너무 좋은데 그런 사람때문에 상처받을 까봐, 상쳐줄까봐 걱정하고 긴장하시는것 같아요ㅠ조금만 긴장을 풀어보시고 자기잔신도 많이 챙겨주는건 어떨까요? 힘내세요!
eghe
한 달 전
자신감이없나요 ? 관종... 아니면 밀당? 혼자라는생각들고 너무힘들고 그치만 자유롭고싶고 답답하다... 음.. 뭔가복합적이라 .. 어렵네요... 이도저도아닌..뭐지.. ㅠ 딱보면 그냥 외롭다 누군가같이있고싶다 싶다로 요약이되는데... 근데도 아닌거같다라고한다면.. 뭔가말이 엇갈리네요많이 .. 모순도포함인가요?
soli22
한 달 전
중요한 사람은 누구냐면 바로 나 입니다. 나 를 우선순위로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