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이 무지개다리를 건넜는데 .. 계속 반려동물에 대해 끔찍한 생각들이 계속 생각이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반려동물이 무지개다리를 건넜는데 .. 계속 반려동물에 대해 끔찍한 생각들이 계속 생각이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ooeunjo
·4년 전
제가 앵무새 한마리를 키웠었어요 . 근데 그 앵무새가 얼마전 무지개 다리를 건넜어요.. 죽은 이유를 정확하게는 모르는데 아무래도 저랑 같이 자다가 이불에서 숨을 못셔서 죽은건지 .. 깔려서 죽은건지 ..하여튼 그런것 같아요.. 이제 앵무새가 좋은곳 같다 어머니 한테 위로를 많이 들어서 조금 아주 조금 괜찮은데요 .. 계속 이런 생각들이 들어요.. 우리 앵무새가 좋은곳 , 천국 못갔으면 어쩌지 .. 천국에서 마저 죽음을 당하면 어쩌지 , (이번껀 정말 이상하게 들리실수 있지만 전 너무 불안합니다) 죽은 애완동물이랑은 어떻게든 만난다 하던데 만약 치킨,소,돼지 등으로 태어나서 내가 먹어버리면 어쩌지 .. 등등 정말 생각하기도 싫은 끔찍한 생각들이 점점 더 많이 생각이 납니다 너무 무서워요 .. 우리 앵무새 억울하게 불쌍하게 죽었는데 .. 천국도 못가고 슬퍼하면 어쩌지 ... , 환생을 했는데 엄청 불행하게 살면 어쩌지 ... 너무 신경쓰이고 찜찜하고 한개의 불안한 생각이 잊혀지면 또 다른 이상한 생각이들고 ... 우리 앵무새는 좋은곳 가서 잘 살고있을까요 ..? 잘 살고있다고 믿고 싶은데 이런 생각때문에 불안해서 미치겠어요 .. 제발 도와주세요 .. 이게 만약 병이라면 무슨 증상 인가요 .. 치유법은 뭔가요..
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불안해무서워걱정돼우울해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