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을 그리워하면 안되는데 그리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폭력|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남친을 그리워하면 안되는데 그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tink
·4년 전
전남친과는 폭력으로 인해 헤어졌습니다. 제 친구도 많이 다치게 했고, 저도 다쳤습니다. 그 폭력의 원인제공은 저였어요. 그가 싫어할 짓을 제가 했습니다. 상황을 보던 전남친은 눈이 뒤집히면서 제 친구를 폭행했고, 저를 밀치고 목조르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그 일은 저의 집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 일이 있고 저희는 헤어졌고 그 후에 딱한번 만나서 헤어짐의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 만남에선 차분했고 어떤 욕설도 폭력도 없었어요. 지금 현재 전남친이 보고싶기도, 무섭기도 합니다. 전남친이 그리울땐 맞은 친구를 생각하며 너무 죄책감에 빠지고, 그 일이 있었던 저의 집에 들어갈때마다 무기력함과 불안함을 느낍니다. 이 집에서 그런일이 았었다는 게 끔찍하고, 집에서 자꾸 그 흔적이 보여서 불도 못켜고 생활합니다. 그러면서도 그리워하는 제가 너무 바보같고 죄책감이 듭니다.. 맞은 친구만 생각하면 미안해서 눈물이나고, 그런데도 전남친을 그리워하는 제가 너무 괴물같고, 끔찍합니다.
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우울해무기력해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arthlighty
· 4년 전
많이 힘드셨겟어요... 님 마음을 이해하지만... 헤어진게 잘헌거라고 생각합니다. 폭력을 쓰는 사람과 함께하면 인생 망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님을 위해서 그렇게 하셔야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nk (글쓴이)
· 4년 전
@earthlighty 아는데 잘 안돼서 너 괴롭네요.. 제 자신이 미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nk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잘한일이라고 게속 되뇌이고는 있는데 어렵네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earthlighty
· 4년 전
님... 저도 님이랑 비슷한 상황에 잇어봣어요... 저는 그사람에게 돌아가서 결혼까지햇다가 결국 맞아서 몸에 이상까지 생기고나서 지금 엄청난 후회를 합니다.. 님때문에 그사람이 폭력 쓴다고 절대 생각해서 안됩니다... 물론 님이 그분에게 돌아가신다고 하시진 않으셨으나.. 지금 그순간은 잠깐지나갈겁니다.. 정 견디시기 힘드시면 상담을 받아보세요.. 차라리 그렇게라도 이겨내고 새로운 사람만나거나 새로운 삶사시는게 맞습니다... 전 님이 행복햇으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nk (글쓴이)
· 4년 전
@earthlighty 힘든기억이실텐데.. 말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