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있으면 죽을 생각밖에 안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혼자 있으면 죽을 생각밖에 안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e2254
·4년 전
24시간 항상 누가 저랑 같이 있어줄 수 없는건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혼자 보내는 시간만 길어지고 매번 제가 견디기 힘든 우울감과 무력감 때문에 삶을 포기하는 상상만 하게됩니다. 다른사람에게 도움을 구해도 항우울제와 항불안제를 먹어도 혼자 보내는 그 지긋지긋한 시간을 버티기가 힘듭니다. 그저 제가 게으르고 이기적인 사람이라 못버티는 걸까요. 적어도 다른사람과 함께있을땐 죽을 생각까진 안가는데.. 미치도록 외롭습니다.혼자 있을때 환청을 더 많이 듣는것 같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혼자고 낡이 밝아도 세상이 무너진거 처럼 눈앞이 캄캄해집니다. 이러다가 정말 저 자신을 포기할것 같아서 내일을 맞이하는게 두렵습니다.
무서워외로워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2254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글쎄요..제가 잘못된 선택을 할까봐 괴롭고 무섭기도 하고..외로움을 항상 느끼고 있어서 이유를 물으시면 제가 드릴수있는 말이 그닥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2254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이렇게 괴롭다고 느끼면서도 사실 전부 거짓이 아닐까 종종 생각합니다.제가 털어놓았던 감정까지 부정해 버리면...없는걸로 되진 않겠지요.전부 가짜이길 바라는 마음일수도 있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seo1140
· 4년 전
용기를 내세요 자존감을 높여보세요 아무리 힘들어도 누구나 다 한번씩 겪는것이도 그것에 크기는 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