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아픔 딛고 성공해서 나 괴롭힌 가해자들 배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onoIogue
·4년 전
꼭 아픔 딛고 성공해서 나 괴롭힌 가해자들 배알 꼴리게 해줘야지 몇 번의 자해와 자살시도 끝에 얻은 결론은 난 이렇게 뒤지기 너무 억울하다는 거야 내가 죽어도 아무 죄책감 못 느끼고 다들 잘 살거고 나만 조용히 잊혀질거고. 밑바닥에서 어떻게 성장하는지를 그 새끼들한테 보여주고 싶다. 꼭 그러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myself03
· 4년 전
많이 힘드셨죠..ㅠㅜㅜ 정말 매일 매일이 많이 힘드셨을텐데 이렇게 잘 버텨주셔서 진짜 정말 수고 많았어요. 지금 Monologue님은 너무 힘든데, 고통스러운데... Monologue님을 힘들게 했던 분들은 기억조차 하지 않고 잘 사는 거 같아서 더 힘드실 거 같아요..ㅠㅠㅜ 하지만 사람은 자신이 뿌린만큼 거두는 법이에요.!! 그분들이 한 행동으로 Monologue님을 많이 힘들게 했으니 그분들이 이제 Monologue님 보다 더 더 더 더 힘들거에요!! 지금 너무 너무 힘드실 거 잘 알지만 그렇게 자신을 아프게 하는 행동을 하시면 그분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Monologue님만 더 속상하실 거 같아요.. 그러니 이제 자신을 아프게 하는 행동을 하는 것보다 “많이 힘들었지..? 정말 정말 수고했어” 라는 생각으로 자기자신을 다독여 주는 건 어떨까요? Monologue님 마저 자신을 아프게 하면 일어나지 못하고 계속 아파하게 되는 거니까요ㅜㅠㅠ 다시 한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ㅠㅠ 잘 버텨주셔서 정말 제가 다 감사해요ㅜㅠㅠ 꼭!! 잘 이겨내셔서 시간이 지나서 Monologue님을 힘들게 했던 분들보다 위에서 바라보기를 바랄게요!!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ce9801
· 4년 전
나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oIogue (글쓴이)
· 4년 전
@Lovemyself03 너무 예쁜 말씀 고마워요. 덕분에 힘이 나네요 ㅠㅠ! 저도 꼭 부메랑처럼 본인들이 한 행동이 돌아오길 빌고있어요 Lovemyself03님도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