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안되는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락 안되는사람
커피콩_레벨_아이콘lasrom
·4년 전
짝사랑 중인 누나가 있습니다. 처음에 연락할때는 카톡 확인을 잘 안한다길래 얼마나 안하겠어 했는데 정말 빠를땐 그날 답장오지만 보통 2일넘게 걸리더군요.. 대화할땐 보통 카톡처럼 계속 오고가는데 안볼때는 안봐요.. 이게 나만 그런가 하고 알아보니 주변 누나 친구분들에게도 다 느리더라고요. 이런 사람은 처음봐서 그런가보다하고 인내심을 가지며 꾸준히 연락을 이어왔습니다. 중간중간 매우 힘들었던적도 있었어요. 짝사랑도 힘든데 연락도 자주 안되니까 속상했죠. 그런데 매우 힘들어서 포기할까 생각날때쯤 연락이 또 오더라고요. 이게 어장인가 싶으면서도 어장과는 거리가 멀어보이는 사람이고, 어장이라면 답장이라는 먹이가 참 달아요. 생각나는대로 쓰다보니 뭘 말하려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좀 힘드네요. 혹시 저처럼 짝사랑이나, 연애하시는분들중 연락 자주 안되는분 계신가요..? 계신다면 힘들때 어떻게 견디시나요?
답답해슬퍼외로워속상해기대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srom (글쓴이)
· 4년 전
@!866bc5e1e995ea54657 말주변은 없지는 않아요 오히려 제가 말주변이 없어서 얘기를 들어주는걸 더 선호하죠. 카톡내용을 확인해보니 먼저 연락올때도 있긴했네요.. 기분이 안좋거나 힘들때 그 상황을 말해서 제가 편들고해서 풀어주는식으로요. 근데 저도 연락안되면 기분나쁘지만 막상 오면 확풀리고 수다떠는거같아요. 좋아하니까..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연락을 요구하기보단 기다리고 편안한 사람이 되어야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jh0000love
· 4년 전
제가... 정말 딱 그런 사람이네요 ㅎㅎ 연락이 정말 안 되는 사람.. 주위에서 말하는 것도, 답장 주기도 저랑 비슷한 사람이네요 음.. 저랑 같다면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답장을 늦게 하는 것 같아요 저도 핸드폰 하다가 카톡 답장은 생각날 때 한 번에 확인하는 편이거든요. 평소에 카톡을 잘 생각 안 하기두 하고... 조금.. 말씀 드리면.. 카톡 답장을 기다린 걸 별로 티 안내고 너무 칼답 말고 3-5분은 텀을 둬야 해요 내용이 재밌거나 연락 하는 게 즐겁게 해야할 것 같아요 연락을 엄청 좋아하는 편을 아닐테니까요 편안하고 즐겁게 카톡이 이어나갔다면 그분 답장 주기도 빨라질 거예요 저도 보통은 이틀 내지로 한 번에 답장하지만 즐겁거나 정말 편한 사람은 그 사람한테만 답장하기도 하니까요 ㅎㅎ..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