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없어!! 이제 중2니 시험이야.. 어쩌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시간이 없어!! 이제 중2니 시험이야.. 어쩌지..? 1학년때도 공부 못하고 수학포기한 친구보다 점수 낮게 나왔는데..(2주전부터 밤샛음..) 저는 중2 남자인데... 이런생각하면 안되지만 공부를 해도 소용이 없을거 같다는 생각을 게속하게 되네요.. 저 어떻할까요... 재능이 공부엔 없는게 사실인데.. 이제 남은 시간도 별로 없고..
혼란스러워걱정돼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0404
· 4년 전
이제 고등학생되는 중학교 졸업 앞둔 사람으로써 말씀 드리는건데 저도 중1때 시험 안 본다고 1년동안 놀다가 중2때 시험을 처음 치고, 점수가 생각보다 낮아서 걱정많이 했는데 솔직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중학교 공부는 조금만 노력하면 금방 금방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너무 어려우면 이번 겨울방학때 중1학년에 배웠던 것들 한 번 복습 하는 것도 도움 되고... 중2학년 생활 열심히 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star0404 넵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star0404 저 근데 고등학교는 전교등수로 가나요..? 점수로 과목마다 A/B/D 점슈로 가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0404
· 4년 전
고등학교는 본인이 가고 싶은 곳을 원서 작성할때 쓰면 됩니다. 특성화고랑 특목고 가실려면 내신준비 잘 하셔야하고, 중3 되면 선생님들께서 자소서 준비도 다 도와주시고 하세요. 인문계는 특성화고 특목고에 비해서는 가기 쉬운데, 공부 잘 하는 학교면.. 성적이 중요하겠죠? 근데 요새 인문계는 가고 싶은 고등학교로 무조건 된다 그래서... 중3 되면 2학기 부터 선생님들이 자세히 설명 해주실거에요. 원서도 여러번 작성하고 하니 신중히 해주시면 좋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star0404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