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을 너무사랑하는데 요즘 조금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권태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친을 너무사랑하는데 요즘 조금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jksnaji
·4년 전
저는 중학교2학년 이재 3학년이되는 여학생입니다. 저번5월달에 제가 고백해서 남친을 사겼습니다. 같은반이고 영어학원도 같이다기게 되어서 항상 함께였었죠. 그리고 진도도 빨리빨리나가서 ㅅㅅ까지하게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약간 야한짓하는건 서로 장난으로 받아들였죠. 그런데 그것도 시도때도없이 해서.. 하지말라고 하면 또 삐지고...제남친은 제가 자기맘에 안들게하면 제가 자기를 싫어한다는 식으로 말합니다. 그리고 그러다보니 **이(글쓴이)는 나싫어하니까 이러겠지.. 이런식으로 말하며 저를 미안하게만듭니다. 그리고 가끔 자기가 잘못해서 제가삐지면 심하게 자신을 자책하며 제가 미안해지게끔 만들어 제가 괜찮다고 애원하게만들어요. 그리고 요즘 싫다는데도 하는게 들었고, 한번 제가 많이 운다고 저의 웃는면 만보고 싶다고 그럴려면 멀리서 봐야할까 이런식으로 말해서 만나서 푼적도 있습니다. 이때까진 괜찮다가 제 가족문제로 힘든데 이렇게 까지하니 힘드네요.. 오늘 235일입니다..저는 제남친 진짜 사랑합니다. 진짜 정말사랑하는데 권태기일까요. 여기서 헤어지자하면 제가 너무힘들어 다시만나자 할것같은데 어쩌죠..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답답해걱정돼괴로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ksnaji (글쓴이)
· 4년 전
@!5a69ced58d9d858ca53 어떻게하면 다시 나아질 수 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ksnaji (글쓴이)
· 4년 전
@!5a69ced58d9d858ca53 헤어지고난뒤 후회안하셨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ill
· 4년 전
헤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pereport
· 4년 전
진짜 사랑이란 뭘까요? 겉으로만 사랑하는것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랑이 있는데.. 본인이 지금 사랑하는 사랑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