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쉽게 우울해지고 감정기복도 심합니다. 지금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쉽게 우울해지고 감정기복도 심합니다. 지금도 잠이 오지않을 정도로 우울하고 힘듭니다. 저는 어릴때 은따를 당했고 같이 다니던 홀수로 무리지어다니던 친구들에게 이유없이 배척당한 적이 있습니다. 여러번 이유를 물어봐도 장난이였어 아니면 침묵으로 일관하던 모습들이 어쩌면 저에게 많은 트라우마를 남겼던 것 같아요. 지금도 사람들과 소통할때 겉으론 웃지만 언제 이 사람이 나를 떠날까 무시할까 나한테 상처를 줄까 매번 불안해하고 밤마다 울었어요. 어른이 된 지금도 많이 힘들어요. 너무 힘들어서 자살생각도 많이 했어요..아무도 모르겠지만.. 근데 가끔 웃는 일들이 생기고 하니까 아주가끔은 괜찮은 것 같아요. 나름 살만하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하지만 밤만되면 너무 힘들더라고요. 혼자 최악을 생각하며 나는 왜 살아야하지.. 우리집에서 나는 그냥 덤인 존재인걸까.. 그냥 내가 사라져야 다 편해질까.. 죽으면 그냥 이 고통에서 벗어날텐데..라는 생각들이 머리속에 꽉차있어요. 심리책들을 읽어보면 나를 사랑하래요. . 근데 저는 그말이 제일 이해안되고 어려워요. 어떻게 저를 사랑하죠..? 저는 지금 내가 너무 밉고 죽고싶은데 누구라도 나 좀 도와줬으면 좋겠어요 그냥 너무 힘들어서 다 놓아버리고 싶은데도 죽고싶은데도 한편으로는 살고싶어요.. 모순적이지만 그냥 이렇게라도 털어놓고싶었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nomoney
· 4년 전
저도 자신을 사랑한다는거에 많은 글을 읽어도 어떻게하는건지 몰랐는데 공감되네요.. 여기서라도 고민거리 다 털어내고 좋은일만 있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