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만나면서 이렇게 마음속의 그리움이 넘치다니....짝사랑에대해서 고민있습니다...상사병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그리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람만나면서 이렇게 마음속의 그리움이 넘치다니....짝사랑에대해서 고민있습니다...상사병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고1 공학에다니는 여자 입니다. 실제로 제가느꼈습니다... 고등학교를 입학하고 같은반 어떤 친구를봤어요 순간 어? 하고 내마음속에 있던 이유모를 그리움이 넘쳐흘러오는거에요. 그리고나서 에이 아니지 하고 부정했어요. 그래도 친해지고싶어서 친구하자고 다가갔더니 다정하게 말을 잘 건네주었습니다. 그리고 친구가되었어요 계속 그 친구를 보면 뭔가 낯익는다? 기분들고....여전히 보고싶고 보면 심장이 철렁이고 미안함과 고마움이 내몰아칩니다.... 언제는 급식실에서 같이 밥먹을려고 옆에앉는순간 눈마주쳤는데 눈이 맑아지고 머리가 멍해졌어요 울뻔했습니다...저만 계속 좋아해서일까요? 사랑해 라고 한마디 고백을 못해서일까요? 정말 심장이 저리고 아파요 다른 인연들은 그러지않았는데 이 친구만보면 그래요 상사병걸린걸까요?
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ahoon
· 4년 전
아마 제 생각이지만 그냥 조아하시는거 같으신데.. 기다렸다가 좋을때 되면 고백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