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호텔링 맡겨놓고 가족여행을 가요. 2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강아지를 호텔링 맡겨놓고 가족여행을 가요. 2주 정도인데 엄청은 아니지만 좀 긴 시간이라 걱정되네요. 저번에 1달도 처음엔 걱정했지만 강아지도 잘 지냈고 저도 잘 놀고 왔으니 이번에도 괜칞겠죠? 요즘 쓸데없이 걱정이 늘었어요. 이러면 괜히 괜찮을 일도 그렇지 않게 될까봐 그것도 걱정되고 불안해요. 강아지랑 저 둘 다 괜찮을 수 있겠죠? 요즘 사료를 잘 안 먹던데 무슨 일 생긴건가 불안하기도 하고 제가 잘 보살펴주지 못하는 것같아 미안하네요. 얼마 전에 건강검진도 했고 병원에서는 별 문제 없다고 하는데 자꾸 위액 토하면서까지 밥을 안 먹으니 걱정될 수밖에 없어요. 사료가 맘에 안 들어서 그런가 싶어 바꿔줬더니 초반에만 잘 먹고 또 안 먹어요. 누가 저 몰래 맛있는 걸 주나 싶어 물어봐도 아무도 아니라고 하네요. 참 뭐가 문제인 건지,... 일단 다른 사료를 찾아보고 있는데 혹시 추천하는 사료 있나요? 좋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걱정돼속상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dolphin
· 4년 전
제 강아지는 안 먹다가도 잘 먹던데.. 위액을 토하다니 사료를 많이 싫어하나 보네요. 강아지 육포나 통조림 좀 섞어줘보셨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dolphin
· 4년 전
사료 자체는 안 먹으려는 강아지 많아서 큰 문제는 아닐 거 같은데, 사료 숨겨서 스니핑으로 찾아서 먹게 하는 방법도 괜찮았어요. 이거저거 시도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dolphin
· 4년 전
강아지 잘 못 돌봐주는 것 같아 미안하시다면 산책 잘 시켜주시고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