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잃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 돈도 돈이지만 아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애늙은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이어폰 잃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 돈도 돈이지만 아끼던 건데ㅜㅜㅜ 누가 가져가진 않았을까...... 대체 어디 있는 거지.. 학교에서만 사용했고 책상에 올려두고 그 후가 기억 인나는데.... 전부 믿을 만한 사람들이 아니다보니 다 의심되고 슬프네요. 잘 사용하던 물건을 잃어버린 것도 하필이면 금방 방학이라는 것도 그게 비싼 거란 것도 결국은 누가 주워서 가졌든 단순히 내가 못 찾는 거든 내가 정신 못 차리고 다녀서 생긴 일이라는 것도 너무너무 슬퍼요. 많이 괜찮아졌지만 아직인가봐요. 정신을 못 차리네요. 머리핀도 책 위에 올려놓고 책만 달랑달랑 들고 와서 머리핀을 거의 다 잃어버렸어요. 기본적인 U자핀이지만.. 그건 당연하게도 어딘가에 다 떨어졌겠죠. 나도 정신차리고 다니고 싶은데 슬펐다가 헤벌레 했다가 어린애 같다가 애늙은이 같다가 멍청이. 그거 하나 간수 못하고. 전 돈을 길에 버린 거예요. 멀쩡한 걸 잃어버리다니. 멍청이. 너무 멍청해서 슬퍼요. 눈물나요. 내가 그거 잃어버린 거로 우는 것도 그걸 잃어버린 것도 너무너무 짜증나요. 내건데. 이제 없어. 찾고 싶어. 정 들었는데. 진짜 기뻤는데. 근데 울어봤자 아무것도 나아지지 않는데. 짜증나요. 공구 탄 건 환불도 물건도 안 주고 비싼 것도 잃어버리고 운동 멈추고 먹어서 살찌고 그냥 운동이나 열심히 할걸. 왜 잠깐 쉬었지 그냥 다 원망스러워요. 내가 너무. 싫고 멍청하고. 욕나오네 정말. 어쩌다 이리 됐을까 여행가기 전에 꼭 찾고 싶어요. 이어폰 찾으면 다시 멍청이 같지만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와중에 행복하다니 멍청이같아. 좀 나아졌다고 다 잊을 수 있을 것 같아? 그게 된다니 어쩜 인간같지도 않니. 찾고 싶어. 그걸 계기로 다시 나를 싫어하게 될 것 같아요. 찾고 싶어요. 좋아하던 물건 잃어버리는 거 싫어요. 나도 이사없이 한 곳에서 살아보고 싶어. 해야 한다면 더 좋은 곳으로 가고 싶어. 이제 될 것같잖아. 되잖아. 왜 난 그대로인 건데. 왜 아직도 헤어나오질 못해. 과거를 뽑아버고 싶어. 근데 그게 있어야 나잖아. 그게 나를 이룬 모든 건데. 그게 없으면 지금의 내가 아닐텐데. 지금의 내가 아닌 밝고 구김없는 내가 되고 싶은 거야? 다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해? 절대 안돼. 꿈 깨. 그냥 내일은 꼭 내 이어폰 찾으면 좋겠다. 그걸 바라.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싫다답답해불안해괴로워무서워스트레스받아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누군가한테 따뜻한 말 듣고 싶었는데 진짜 고마워요. 내일 찾게 되면 너무 기쁠 것 같아요! 못 찾으면...어쩔 수 없지만요. 이 새벽에 긴 댓글 정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