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스러워.. 왜그러는걸까?(참고 저 여자) 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혼란스러워.. 왜그러는걸까?(참고 저 여자) 제가 예전에 관심있던 오빠가 있었는데 운명 처럼 그남자와 연락이 닿아 좋았어요 그오빠 랑 실제보면 두근거리고 미소를 짓게 되더라 고요 연락한지 3개월쯤 지났는데 그오빠 몰래 제 폰으로 그오빠톡 프로필 사진들 봤는데 사진중 어떤 남자 아이 사진이 있고 그오빠 셀 카와 사진이 있는거예요 그래서 아이 있나? 이런 식으로 생각이 들고 아니면 옛날 어렸을 때 사진인가 했죠 그런데 오빠한테 프로필 사 진 봤다고 하고 몰래 봐서 미안하다 했더니 괜 찮다고 하고 그뒤로 그거 오빠 아니라고 등등 하고 자기보고 그사람이라고 하거나 자기 이름 대면서 아니라고 하고 그아이사진 그사람 아이 겠지 그사람 결혼하고 아이있어 이랬어요 그 래서 당황하고 있었는데 예전에 아는 지인분 이 오빠보고 5년전 여자친구와 이혼했었다고 했어요 그래서 혼란스러웠죠 누나도 있고 누나는 그오빠 집근처에 산다고 했어요 근데 지금까지 연락을 해왔는데.. 다시한번 프로필 봤더니 아이 사진있는 톡 아디는 탈퇴하고 다시 새로 만들었더라고요 그 프로필엔 자기 셀카와 자기가 키우는 고양이 사진만 있었어요 그오빠는 왜 저한테 거짓말을 했엇을까요?... 제가 프로필 봤단걸 알고 자기 아니라고 하고 자기 아닌척하고 왜그랬을까요??... 제가 알면 자기 곁 떠날까봐? 근데 그 아이사진이 그오빠 랑 같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요 알려주세요ㅠㅠ!! 요청 알려 주세요..
답답해뭔지전문상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mpest
· 4년 전
남녀사이에서 과거는 언제나 약점이 되니까요. 과거가 무슨 상관이야 하는 분들이 많지만 본인들의 일이되면 달라지죠. 신경 안쓰인다는게 더 이상하고요. 그 남자분도 그런 마음 아닐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tempest 아... 그럼 뭐예요?ㅠ잘 몰르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tempest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