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장애극복 대인관계극복 조급함,게으름극복이 필요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대인|직장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결정장애극복 대인관계극복 조급함,게으름극복이 필요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asdfghjk12345
·4년 전
미혼남 직장인입니다. 작년까지 조용한집에서 조용히한업무만 하고 퇴근후 TV,영화,게임,맥주를 즐기던 쏠로남입니다. 올해 갑자기 하고싶은일들이 많아져 일명 나대는 사람으로 낙인찍힌후 주변사람들을 적으로 만듬 결정장애극복 인생에 있어서 큰 결정인 직장부서이동 집 매매 이사 등의 문제를 직장상사스트레스 부동산업자들의 잦은 전화로 경험부족으로 결정하지 못하고 덜컥 봄부터 집이 안팔려 걱정하다 가을에 헐값에 매매결정을 하고 후회함 이미 계약된상태라 몇주내 이사를 가야하는데 하필 인사이동시즌임 어디지역으로갈지 모르는상황에서 이사부터가야함. 매매경험이 없어 이사를 가고 집을 내놨어야하는데 이미 계약은 된상황 2주내 이사를 가야함 현금부족 정부에서 부동산정책(전세자금대출을받아야하는데 자꾸 문정부와 은행에서 바꿔됨),금리 자꾸 변겸됨 혼란가중 전세를 갈지 월세를 갈지 어디로갈지 모르겠습니다. 대인관계극복 지난10월부터 회사내 대인관계가 깨짐(사내 노조활동 및 독단적인 행동이후 회사 내 제거 타겟이 되버림)회피하고싶어짐 11월 상사(노사양측 양다리 간신배) 간접화법 심리전에 당함 "회사에서 널 내보내고싶은 사람들이 많아. 너같은 사람들 다 나갔어 등의 발언 부서 메신저방에 제가 없는 단체대화방이 존재함 그사실을 알고난후 심리위축됨 수천만원의 사기를 당한후 사람을 의심하게됨 이후 회피하고싶은마음에 인사시즌에 상사에게 잦은 사직발언으로 찍힘 12월 부서이동으로 회피하고 싶은마음에 이동발언으로 안해본 업무부서를 자진해서 쓰게됨 준대기발령으로 담당업무가 아닌 사이드업무중. 자ㅅ시도 5회이상 게으름극복 위와같은 상황인데 뭔가를 해야하는데 뭘해야할지 모르고 주변에 사람이 없음 물어볼 사람이없음 아침에 출근을 하기 싢어짐 계속 잠만자고 싶어짐 출근해도 일이 손에 잡히지않음 오후부터 조급해짐 최악의 연말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07
· 4년 전
힘내세요. 고난을 극복하면 새로운 인생이 펼쳐질거에요. 원래 힘든걸 겪고나면 더욱 단단해지거든요.. 혼돈속에는 언제나 새로운 가능성이 꿈틀거리고있다는 사실 꼭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