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언니와 남친의 관계가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한 언니와 남친의 관계가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odmswjd
·4년 전
처음쓰는거라서 .. 못써도 양해 부탁해요 남친이랑 사귄지는 한달이 거의 다되가고 있어요 남친과 친구들이랑 오픈챗을 같이 하는데 그 옾챗에 얼마전에 15살 언니가 들어욌어요. 제남친은 16이구요 .. 오빠가 저랑 제 친구들 대할때 말투가 다르거든요 ? 저한테는 웅 이라 보내주고 친구들한테는 ㅇ 보내고 그러는데 그 언니한테는 응 을쓰더라구요 .. 오빠가 처음에는 들어온지 얼마 안된 사람이니까 잘해주는걸로 알았어요 근데 들어온지 일주일이 지나도 ' 응 왔어 ? ' 이런식으로 챙겨주더라구요 .. 그리고 얼마전에는 그언니가지구 친구랑 내껀데 내꺼야 막 이러면서 노닥노닥 거리고 있었는데 언니는 그게 곤란했나봐요 . 근데 그 상황을 언니가 만든거였거든요 . 근데 언니가 그게 무지 곤란했는지 다른사람도 아닌 저희오빠한테 갠톡으로 말려보라고 그러는거에요. 그 옾쳇에 사람이 적은것도 아니고 30명이 넘는데 꼭 오빠한테 해야하는 건가요 ? 근데 오빠가 그 상황을 알고선 옾쳇에 와서 저와 제 친구를 되게 뭐라뭐라 했어요 . 평소에 제가 아는 오빠는 그런 사람이 아니거든요 . 제가 잘못해도 다독이듯이 말해주던 오빠였는데 .. 그때만 유독 화냈어요 .. 그 점에 솔직히 속상하긴 했는데 .. 이걸 오빠한테 말하면 찌질해 보일거 같아서 안말하고 있는중이에요 . 요즘 선톡도 제가 보내야 보구요 .. 사실 그 언니랑 남친이 제 몰래 사귀는건 아닐까 이런 불안감이 들긴 해요 .. 어떡해야 하죠..? 제가 예민 반응 하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4년 전
30명이 넘게 있어도 당연히 쓰니님 남친에게 말려 달라고 하는게 맞는 거죠. 다른 사람이 옾챗에서 자기 여자친구 꾸짖는 것보다 남친 본인이 직접하는게 모양새가 좋고, 이야기를 듣는 사람도 기분이 덜 나쁘니까요. 이건 그 언니분 판단이 옳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dmswjd (글쓴이)
· 4년 전
@rideon 그런가요 ? 감사합니다 ๑ᴖ◡ᴖ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