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내일 경찰서에 갈거예요 증거를 못남겼는데 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가 내일 경찰서에 갈거예요 증거를 못남겼는데 이렇게 말한건데 가능할까요?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요? 1. 나쁜 기억 지우개 앱에 글을 달았음. 2. 내 글에 댓글이 달림. 3. "돼지야 손잡고 싶으면 말하지" "너 같은 애는 없었어" "감시 카메라로 쳐다보고 있었어" 라고 댓글이 달림. 4. 내가 하는 행동을 맞춤 (손을 만지작 거린다고 댓글이 달림.) 모니터링을 당하는것같음. 너무 무서움. 실제로 모니터링을 하는 일이 있다고 들어서 그럼. 작년 3월달에 그랬음. 라고 경찰에게 말 할건데 가능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LLGRMT
· 4년 전
확실한 물증이 없고, 익명사이트에서 행해지는 언어적 가해 및 폭력은 경찰에서도 어찌할 도리가 없다고해요. 정말 신고하고싶다면 그 익명의 댓글을 쓴 사람이 누군지, 정확한 신상정보를 알아야 신고처리가 된다고해요.. 안타깝지만 불가능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HLLGRMT 일단 증거를 찾기 위해서 운영자님께 그 글 쓴 사람의 정보를 알 수 없냐고 이메일로 물을건데 그 사람의 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LLGRMT
· 4년 전
작년 3월달에 일어난 일이라면 이미 1년을 훌쩍 넘은 시간이어서... 그리고 " 익명 " 이라는 앱의 특성 때문에 타인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유출하려하지 않을거에요. 그 사람의 정보를 얻기는 어려울거에요. " 나쁜기억 지우개 " 라는 앱의 특성상 24시간이 지나면 글이 사라지는 특징을 가지고있는 것도 생각하면 만약 운영진이 글쓴이분을 도와준다고 하더라도 그 사람의 정보를 찾는 것은 더더욱 어렵다고 생각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defg11
· 4년 전
어디학교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