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을 가지고 제 꿈을 당당히 말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자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신감을 가지고 제 꿈을 당당히 말하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중학교를 다니고있는 여학생입니다 저의 꿈은 패션모델인데, 제가 자기 의사표현을 잘못하고 학교에서도 친구들이 만만하게 보고 장난을 많이 치는 그런 사람인데 주변시선들때문에 제 꿈을 말하기 너무 힘들어요 그냥 혼자 준비하고 하면 되는건데 친구들이 저보고 꿈을 물어볼때 아직 없다고 할때마다 너무 슬퍼요 내가 이렇게까지 내 꿈을 숨길필요있나 싶고.. 그리고 저 자신 스스로도 외모때문에 이꿈을 포기해야되나 흔들리기 시작했어요 .. 자신감을 키울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0077j
· 4년 전
확실한 꿈이 있다는 자체가 이미 남들보다 한걸음 앞선거라고 생각해요. 내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며 열정을 가지고 키워온 꿈이라면 주변 친구들이 가벼운 입과 마음으로 하는 장난에 꺾이는 것이 너무 아쉽고 분할 것 같아요. 패션모델은 모델마다의 개성이 중요한 직업이라고 생각해요. 친구들이 판단한 모습으로 자신은 규제하려고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사람들은 저마다의 매력이 있고 그 매력을 자기 자신이 아는 사람들이 가장 빛나는 거라고 생각해요. 글쓴 학생분께서도 분명히 매력적인 자신만의 무언가를 가지고 있을거에요. 스스로를 보며 예쁜점 잘난점 하나씩만 매일 찾아보는 연습을 해보세요. 자신이 예쁘다 예쁘다 생각하면 점점 정말 예쁘게 보일거에요. 패션모델! 꿈이 너무 멋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