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때문에 고민이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격 때문에 고민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hould13
·4년 전
저는 이제 곧 있으면 예비중인데 제 성격때문에 고민이에요 감정변화도 심하구요 별것도 아닌일에 기분이 나빠요.. 그런데 그 기분을 제대로 표현하지도 못해요 별것도 아닌일에 울음이 나와요 반친구들에게는 우는 모습보여주기싫어서 너 왜울어? 하면 하품한척하기도 해요 그냥 잠깐 지나가는 일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naknae12
· 4년 전
안녕하세요 쓰니님 글 다 읽고 댓글 남깁니다 쓰니님, '별 것도 아닌 일'이라고 단정 짓지 않는 게 어떨까요? 쓰니님께세 별것도 아닌 일이라고 하시는 일은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기준으로 하시는 것 같아요 별것도 아닌 일이 아니에요 정말 쓰니님께 힘든 일인데 별 것도 아닌데 왜그러지라고 생각하지말아요 감정기복이 심하다고 느끼는 것도 생각을 조금 바꾸시면 변화할 수 있어요 저도 제 기분을 남에게 잘 표현하지 못해요 쌓아두었다가 혼자 풀기도하고 조금 유치하게 굴기도 해요 근데 그걸 알았다는 것 부터가 대단한 거에요 그렇지못한 사람도 많아요 쓰니님께 추천해드리고싶은 책이 있어요 '미움받을 용기'라는 책인데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그리고 울어도돼요 힘든 거 말해도돼요 친구들이 떠나갈까봐 말 못하는 거라면 여기에 댓글 달아요 보면 바로 답장해드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ould13 (글쓴이)
· 4년 전
친한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계속 저랑 짝하다가 갑자기 애랑 짝하기로했다고 할때 좀 서운하고 삐지기도해요... 저만 약속잡고 그친구는 저한테 놀자는 말도안하고 저만 놀자는이야기 하면 정말친한사이처럼 잘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