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데 그래도 포기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좋아하는데 그래도 포기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omoon
·4년 전
전부터 봐오던 남사친 한명이 있어요. 근데 얘랑 너무 말도 잘 통하고 취향도 잘 맞고 공감도 잘해주고 매일 새벽까지 연락하고 하고 제일 중요한게 설레는 말들을 많이 들으면서 좋아하게 되었어요. 근데 시험기간에 들어서면서 연락을 많이 하던게 줄고 몇일에 한번씩 하는데 이 마저도 간신히 연락 닿으면 몇마디만 하고 말아요... 여기까지는 뭐 시험기간이라 바빠서 그러겠거니 하고 넘겼는데.. 시험이 끝난 지금도 여전히 제가 먼저 연락 걸어야 받고 제가 먼저 걸어도 한참 뒤에 보고 그래요... 인스타 현활 띄워놓고 제 연락은 안보고요.. 얜 저를 친구 이상으로 안보는거 같애요.. 시험기간 전에 연락했던건 그냥 단순히 일방적인 제 착각이었던 걸까요? 혹시 아니라면 걔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아니면 정말 모두 제 착각이었다면 전 포기해야하는게 맞는거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g1young1
· 4년 전
먼저 들이대~~면안되나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moon (글쓴이)
· 4년 전
@young1young1 혹시나 부담스러워할까봐요... 들이댔다가 친구보다 못한사이되는것도 싫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l05
· 4년 전
일단 그 친구분에 성격을 알아야 도움응 줄수 있을거 같아요. 소심한 성격이면 다가가지 못하고 반대로 피하는 경우가 있거든요...근데 현활인데 안본다는 관심이 없을때 나타나는거 잘아시잖아요...님의 매력을 좀더 어필해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moon (글쓴이)
· 4년 전
@youl05 소심한성격은 아니에요 그리구 매력을 어떻게 어필하면 좋을까요.. 제가 어떤 매력이 있는지 매력이 있는지 없는지조차 잘 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