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를 가서 친한애가 하나도 없으면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고등학교를 가서 친한애가 하나도 없으면 어떡하죠?? 고등학교에선 친구를 어떻게 사귀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먼저 다가가기엔 거절이 무서워서 못 다가가겠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youguys
· 4년 전
먹을게 최고에요! 간식들고가서 "이거 먹을래..?" 하며 조심스럽게 다가가보아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Loveyouguys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ribobear
· 4년 전
올해 고3됩니다 저도 처음 고등학교 입학할때 님처럼 친구걱정 많이했는데 지내다보면 친구 생깁니다 중학교때보다 고등학교 생활 진짜 재밌어요 자리 앞 뒤 옆 친구랑 먼저 인사하고 말트고 친해지세요 저는 짝꿍이랑 화장품 얘기하면서 친해졌어요 차피 다른애들도 님같은 걱정하고 있을거에요 백퍼에요 그래서 아마 님이 말걸어도 좋아했음 좋아했지 거절은 99프로 안합니다 입장바꿔생각해보세요 님이라면 누가 말걸었는데 거절 할수 있으세요? 너무 쫄지마세요 당당하게 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haribobear 고마워요! 앞으로 걱정 안하고 지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si
· 4년 전
중학교때처럼 하시면 돼요. 고등학교에 들어간다고해서 별로 달라지는 건 없어요. 최대한 맘편하게 가지고 지내다보면 자연스럽게 자신과 맞는 친구들이 생깁니다. 억지로 만들려고 노력하실 필요도 걱정하실 필요도 없어요! 그리고 앞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간식 나눠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nesi 옹 고마워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