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 하면 눈물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툭 하면 눈물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이게 무슨 억하심정인지 평소에 고민같을걸 들어주는편이고 말한적은 별로 없어서 쌓인게 많아서 누군가에게 제 고민을 털어놓으려고 하면 눈이 빨개지고 목도 메이고 울것 같아요,,저는 울고 싶지 않은데 쪽팔리게 계속 이러니까 누구한테 상담같은것도 잘 못하겠고 계속 쌓이는것 같아요:( 화낼때도 아씨 이말은 꼭 해야겠는데 이러는데 눈부터 막 빨개지고 울것 같고 이런 답답한 제 성격땜에 스트레스 받아요 이번 학기 끝나기 전에 꼭 상담받아야 하는 일이 있는데 이성격땜에 계속 망설이고 있어요 어떻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4년 전
눈물이 날 수 있죠! 슬프고 힘들면 눈물이 나는건 당연한거에요! 이때까지 고민을 들어주기만 해서 고민상담을 받는 입장을 잘 못 느껴봐서 그런걸 수도 있어요 제 생각엔 작성자님이 슬프면 울어도 된다고 생각하시고 마음껏 우는 연습을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그리고 고민상담을 받을 때는 작성자님이 숨겨왔던 진심을 꺼네는 거니까 울어도 된다고 생각하고 마음 편히 맘껏 울어도돼요!:) 작성자님은 그래도 되는 소중한 사람이에요! 울어도 되니까 맘껏우시고 다음부턴 맘껏 웃으세요! 고민이 해결되시길 응원할게요!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onlyforhappy 용기내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