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위로글 같은거에요 아닌거같아도 잘봐주세요.. 큰맘 먹고 써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그냥위로글 같은거에요 아닌거같아도 잘봐주세요.. 큰맘 먹고 써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oyurin
·4년 전
1.「오늘 하루는 어떠셨어요?」 「평범한 하루였나요?」 「아니면...힘드신 하루였나요?」 「혹 울지는 않으셨나요?」 「만약 힘들었다면...무엇이 당신을 힘들게했죠?」 「울었다면 무엇이 당신을 울게했나요?」 「울지않았다고요? 거짓말하지말아요...당신의 마음이아프다고 하고있는데 그저 알아주지 않았던거죠?」 「제가 왜이렇게 말하는지 궁금하다고요?」 「전..당신을 믿어요」 「당신의 편이니까요 힘내요.. 울지말아요」 2.「혹시라는 기대와..역시라는 실망이 당신을 힘들게 했을때가 있을거라 생각해요」 「여러분이 다른사람에게 해준 위로에 말.. 그것은 아마 여러분이 듣고싶은 것 일수도 있어요..누군가 여러분에게 해주었으면 하는 말일수도 있어요..」 「여러분이 가지고있는 상처도 아무리 작은상처여도..그건은 상처일텐데.. 왜몰랐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신 적이있나요?」 「여러분은 혼자가아니에요 혼자라고 생각하지마요」 「여러분이 받은 상처가..얼마나 큰지,얼마나 작은지 전 알지못해요..아니 그상처의 크기는 제가 메길수없어요」 「그래도..작은 힘이라도 되어주고싶어요」 「언제나 응원하니까..힘내주세요」 3.「많이 힘들었죠...?」 「지금까지 참고 버텨와줘서 고마워요」 「더 못벼텨도...더 이상 눈물을 참지않아도 되요」 「그동안 ..얼마나 힘드셨죠...?」 「이제 괜찮아요」 「우리는 원하는것을 바로 얻을 수 없기에 살아가고있는거에요」 「"괜찮겠지.." 이 말한마디가 계속 쌓여 더 커져만 갔겠죠」 「이제 그렇게 상처받지 말아요」 「이제 그렇게 참고있지 말아요」 「이제... 좀 쉬어도되요..」 4.「울어도되요 괜찮아요..」 「그 누구도 뭐라하지 않으니까」 「여기서만 이라도..울어도되요」 「눈물은 참는게 아니니까...눈물은 당신에 아픈 마음을 흘려네는 것 이니까」 + 이글을 읽고 나쁜 글만 달지 말아주세요 그저 작은 위로라도 되어주고싶어 이렇게 쓰는거에요 그러니 악플만 달지말아주세요 위로가 되지않아도 ..좋은 글로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이런 글을 올려도되는지 않되는지 전 몰라요..하지만 전 이렇게 위로글이라도 올리고싶었던 거에요... 악플만달지말아줘요.. 「또 마음에 상처를 만들지말아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오르카l
· 4년 전
오히려 좋은걸요 :)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zania
· 4년 전
우와ㅏㅏ 또 만들어주세여 완전 좋음 :) 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yurin (글쓴이)
· 4년 전
@l오르카l 좋은 댓감사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yurin (글쓴이)
· 4년 전
@ruzania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eryday12345
· 4년 전
우와 이런 글 앞으로도 많이 써주세요ㅠㅠ 너무 위로돼요...진짜 짱짱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yurin (글쓴이)
· 4년 전
@everyday12345 감사드려요ㅎ 하루에 하나이상은 쓰려하고있어욥! 좋게봐주시고 위로가 되었다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