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임신 질문 (임신에 대한 카테고리가 없어서 연애로 올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진로|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청소년 임신 질문 (임신에 대한 카테고리가 없어서 연애로 올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bcd3518
·4년 전
남자친구와 11월 24일에 관계를 가졌어요. 총 세번했는데 처음에는 피임기구를 하고 하다가 나머지 두번은 그냥 했는데 둘다 질외사정으로 했어요. 제가 생리주기가 불규칙이라 거의 두달 정도? 에 한번씩 하는데 (예전에 병원 가봤는데 아무 문제없대요) 10월 3일 마지막 생리 후로 생리를 안하고 있어요. 근데 어느날 보니까 아랫배 밑부분이 단단해지고 조금 튀어나와있길래 임기증상을 검색해보니 저랑 비슷한 부분이 몇개 있더라고요. 1번째는 화장실을 자주 간다는 건데 제가 평소 화장실을 하루에 한번? 갈까 말까한데 요즘엔 두세번씩 가요. (변비가 생기기도 한다는 데 전 오히려 더 나은거 같아요) 2번째는 잠을 많이 잔다는데 제가 원래 잠이 좀 많은 편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임신때문에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요즘에 계속 더 많이 졸고 그러는 편이에요. 3번째는 자궁쪽이 아픈 것인데 생리통과는 다른 아픔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느끼는 건 가끔은 생리통 같기도 하고 가끔은 그냥 화장실 가기 전처럼 배가 아프기도 해서 확실하게 잘 모르겠어요. 4번째는 감기기운이 있다고 하던데 제가 느끼는 감기기운은 막 열이 난다 이런게 아니라 그냥 코감기처럼 코만 흘쩍훌쩍 거리게 돼요. 5번째가 냉이 많이 나온다는건데 제가 원래 냉이 좀 많이 나오는 편이긴한데도 혹시나 싶어서요ㅠㅠ 그 외 나머지 입덧을 한다던가, 식욕이 줄어든다 던가 그런 증상들은 없어요. 남자친구도 이 사실을 알고 있고 만약 임신이라면 같이 병원부터 가보자고 해요..ㅠㅠ 근데 제가 생리주기가 너무 불규칙이라 잘못해서 임신이 된건지 너무 불안해요ㅠㅠ 2주가 되는 이번주 일요일에 혹시 몰라서 임신테스트기를 해보려고 하는데 만약 임신을 하게 되면 부모님께 말씀드리는 방법말고 따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임신 할 확률이 많이 높은가요..? 만약 임신이면 엄마께 말씀은 드릴건데 혹시 그 전에 할 수 있는 일이나 그런게 있을까 싶어서요.. 솔직히 너무 불안해서 어떻게 해애될지 저랑 같은 경험이나 그러신적 있으신 분들한테 여쭤보고 싶어요.... (제가 지금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이 있는데 임신하면 초기에 그 활동도 못하는건가요..? 제 진로가 그쪽이어서요ㅜ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tracement
· 4년 전
저희 보건쌤이 가르치던 제자가 그런적이있었다고해요. 그래서 얼른 임산테스트기로 확인해보라했는데 임신이더라군요. 임신한걸 책임지지못할거면 아예 지우라고했데요. 그래서 그사람은 지우는걸 택했데요. 보건쌤께서는 임신의 신호가 느껴지면 빠른확인과 신중한 선택이 옳다고했어요. 그아이의 생명을 나의 선택으로인해 결정된다는걸 잊지말라하셨구요. 그리고 부모님께 말씀드리는게 제일 중요하다하셨구요. 지금 할수있는건 얼른 확인해보시는거네요. 만약 임신이라면 부모님께 말씀드리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모든일이 잘풀리시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d3518 (글쓴이)
· 4년 전
지우는게 불법이라고 그래서요..ㅠㅠ 수술말고 지울수 있는 방법이 있는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tracement
· 4년 전
그것까진 잘 모르겠어요ㅜㅠ 지금은 확인해보는게 우선인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4년 전
관계후 72시간내에 사후피임약을 병원에서 처방받아 먹으면 임신확률을 줄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호르몬제를 투여하는것이기때문에 몸의 균형을 깨트릴수 있고 부작용이 있을수 있어요. 이렇게 걱정할거면 다음엔 확실하게 피임하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d3518 (글쓴이)
· 4년 전
네네... 엄청 후회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