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던 여자친구와의 관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집착|대학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헤어졌던 여자친구와의 관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지금 여자친구와 3번의 헤어짐이 있엇습니다. 올해 4월에 헤어져 5월 7월 9월에 다시 만나기를 3번 3번다 여자쪽에서 더이상 절 좋아하지 않는다고 이런 관계는 소모적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4번째 만남이 5일정도 진행중입니다. 이전 만남과 2~3달의 기간이 있엇고 이번에는 선심쓰듯이 아닌 정말 나를 어느정도 좋아해주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저를 대해줬습니다. 저희가 장거리 연애인데 여자친구는 대학생 저는 휴학생입니다. 만나서 같이 있을땐 정말 사랑해주는구나 하고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하지만 떨어져있으면 그 친구가 바쁘다며 연락이 힘들어집니다. 그로인해서 저 혼자 애닳고있고요. 전화가 아예 안될때도 있고 동기들이랑 있다며 카톡도 몇시간 있다 보낼때도 많습니다. 이야기해봤자 또 집착하냐며 이별하게 될거같고 어디까지가 집착인지 몰라 너무 답답합니다. 맨 처음 헤어지게 된 계기도 제 집착으로 인한 이별이였고요 저는 정말 그 친구가 아직도 좋습니다. 혼자 아무말않고 기다리는게 맞는거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4년 전
저는 마음을 조금 비우시라 말하고 싶은데.. 아직 좋다하시니까 말해도 기다리실것 같아요.. 마음이 가는대로 하시고 잘 안됬을때의 각오도 같이 해두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