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제 203일된 남친이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이제 203일된 남친이있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djksnaji
·4년 전
제가 203일된 남친이있는데 친구들이랑도 친하고 똑똑하고 그런모습에 제가 고백을 했어요 친구들한텐 비밀연애로..그렇게 지내다보니 5~6명되는 남친이랑 저포함 무리가 생겼는데 어제 제남친 생일이었는데 제 친구가 샹일빵을 때린다고 책상에 엎드려서 자는 남친 머리를 세게때렸어요 그걸로 제친구는 10분정도 도망다니고 제남친은 좀 많이 빡쳐서 제친구가 잡혔을때 4~5대를 머리에 주먹과 손바닥으로 때렸어요 한번은 머리때린다는게 실수로 이마에때리고.. 이게 끝나고 제친구는 자리에 엎드려있다가 울고 제가 달래줬어요 그친구가 남친가 저 사이를 알아서 제남친은 사과할 기세가 없기도하고 해서 제가 대신사과도하고 했는데 반에서 그러다보니 오늘 무리애들이 제남친을 좀 거르자고 남친없는톡방 만들어서 그러네요.. 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는 지금 제남친이 너무좋아요 진짜 사랑해요.. 근데 어떻게해야지 이상황을 벗어날까요.. 카톡방 캡쳐본을 남친한테 보여줄려고 캡찍고 3시~4시쯤에 만나기로했어요.. 하..어쩌죠..
싸움왕따남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oukoso36
· 4년 전
뒤담화하는 당사자 없는 카톡방 있어봐야 보기만 안좋아보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ksnaji (글쓴이)
· 4년 전
@kyoukoso36 일단 다 캡해뒀는데 혹시 딴얘기 나오면 알려줘야할까봐..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ksnaji (글쓴이)
· 4년 전
@kyoukoso36 근데 또 애들이 제남친 분조장이라고 이런이야기도 하고..ㅠㅠ미칠것같아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fkd
· 4년 전
친구분도 과한 장난을 쳤고, 남친분도 울컥해서 반응이 심했던 것 같네요. 이건 마카님 친구분이랑 남친분이 서로 풀어야 하는 문제같아요 둘 다 장난이 과해져서 벌어진 일인데 한명을 무리에서 빼버리는건 좀 아니지 싶기도 하구요ㅠㅠ 그리고 마카님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남친분만 없는 캡쳐본 보여주는건 둘 사이에 관계만 악화시키게 될 수도 있지않을까요. 그 캡쳐본 보고 나면 더더욱 무리에 남친분이 다시 끼기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보여주고 말고는 마카님 선택이지만 친구사이던 뭐던 남들 사이 트러블은 외부인이 끼어들면 끼어들수록 관계회복이 어려운 것 같아요. 정 남친과 친구분 관계를 회복시키고 다시 무리에 복귀시키고 싶으시다면 분쟁을 일으킬 요소를 주는 것 보다는 둘 다 잘못이 있다는걸 잘 에둘러 말하거나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지켜보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