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집착|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일본 유학..
커피콩_레벨_아이콘jisu12
·4년 전
저는 중학교 2학년입니다. 한국이 일본과 매우 가까이있었기에 저 또한 일본을 쉽게 알게되었습니다. 그렇게 일본어에 흥미를 가지고 현재 일본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취미를 일본어로 적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공부를 잘 하지도 않고 제가 생각했을때 특별히 잘하는게 없어요. 그래서인지 일본어에 집착을 하고 있는거 같아요. 제가 가야하는 길은 일본쪽인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요. 때론 나도 할수있다 하지만 저는 좋아하는 것도 없습니다. 이러니 한국대학을가도 어떤학과에 갈 것인지 결정을 못합니다. 그래서 진지하게 일본 유학을 갈까 생각하고 있어요. 제 친구들이 일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저는 한없이 눈치만 보이고 말수가 적어집니다. 그래도 저는 제가 갈 길이다 라고 생각하며 살고있어요. 평소에 일본도 좋아해서 일본 유학을 가고싶기는 해요. 그래서 20살 되면 워킹홀리데일 일본으로 갈려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대학도 나오고 취업도 하고싶고요! 일본어는 제가 열심히 하고 워홀가서 적응하면서 더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고민은 대학교 대해 고민이에요 한국에서 내신을 잘 받아도 일본 대학교는 그 소용이 없나요? 일본에서 인지도 있는학교도 내신을 보나요? 그리고 제가 일본유학을 가도 아무런 손해가 없는거죠? 마지막 한일의 관계가 좋아지겠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0000
· 4년 전
저도 중2인데, 벌써 유학까지 장려하고 계시면서 꿈을 찾고 계신 모습이 멋있으세요. 여러 방면으로든 그냥 내가 하고 싶은데로 하는 것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