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너무 정떨어지는데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가 너무 정떨어지는데 어떡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랑 초3때 같은 반이였다가 중 1때 다시 같은 반이된 친구가있어요 걔랑 1학기초에는 거의 모든걸 공유하고 같이 했죠 그런데 이제 새로 친해지게된 친구들이 저랑 걔 포함 7명인데 좀 자주 싸웠어요 걔를 A라 할게요 한번은 A랑 저희 우리의 다른애 B가 저랑 C라는 여자애가 둘이서 놀러가고 둘이만 다녀서 빡친다 이런식으로 말해서 싸운적이있었는데 화해할때도 걔네는 자기들은 욕을 안했다는 식으로 말하더라고요 뭐 이제는 다시 잘 지내고있지만 2학기 들어서 걔가 사람을 필찾하더라고요 저랑 C랑 얘기하고 있으면 야 C 나랑 나가자 이러고 걔만 데려가고 체육시간에는 B만 데려가서 둘이 산책하고 걔네 둘다 없으면 저한테 오고 그리고 걔가 좀 인맥을 넓히려고하고 자기 인맥을자랑해요 제가 다른반 애랑 연락했다니까 너 걔랑 친해?ㅋ 이런식으로 말하고 한 번은 걔가 자기 의자에 옷 걸어달라는거 제가 장난으로 안 해줬더니 온갖 삐진척은 다하고 제가 해달라하는건 하나도 안 해주거든요 걔랑 저랑 이번에 짝지가 됬는데 걔랑 저랑 연락을 오늘 하다가 제가 평소처럼 장난쳤는데 갑자기 차단을 하길래 제가 톡으로 풀어달라했더니 무슨 영상을 보면 풀어준대요 그래서 다 봤다고 풀어달라했더니 한 달뒤에 해준다하고 톡도 차단하고 인스타로 연락했더디 인스타도 차단하더라고요 저는 걔한테 평소에 왜 그렇게 뚱뚱해? 못생겼어? 돼지 이런소리 다 들었는데 걔때문에 상처진짜 많이 받았거든요 저번에 한번은 걔가 제 안경쳐서 거의 다 늘어났는데 사과도 안 하고 진짜 걔가 너무 싫어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cykyc33
· 4년 전
그냥 공부해요... 걔가 그렇게 놀고 있는 시간에 공부하고 걔한테 인맥이 아닌 성적을 자랑해요! 분명 고등학생이 되면 걔도 후회할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cykyc33 걔는 제가 지보다 공부를 잘하는데 아는게 뭐냐면서 바보냐고 매일 한 번은 그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cykyc33
· 4년 전
참 유치하군요ㅋㅋㄱㅋㅋ 그런데 진짜 중학생때는 아직 못느낄 수도 있지만 고등학생이 되고나서는 성적이 우수하면 그냥 다 이긴거예요. 중2병 아시죠?? 나중돼서 되돌아보면 진짜 유치하다고 본인도 느낄걸욬ㅋㅋㅋ 마카님은 꼭 걔처럼 행동하지마요! 앞으로는 그렇게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싱경쓰지말고 속으로 욕하면 다 받아드리고 공부만 하고 다른 친구를 사귀어여! 반드시 좋은 친구라면 꼭 마카님에게 다가올거예요(그게 남자일수도 있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