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관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관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가 병원에 몇일 동안 학교를 빠지고 수술을 했어요. 근데 친구들이 카톡, 걱정등 하나도 안해주고 뭐 보내면 어. 수고했어. 그것도 한 친구만.... 그중에서 싸운친구가 있어요 그친구를 1 이라고 부르겠습니다. 그 1이 뭘 시키고 그러고 뭐하면 삐져서 무시하곤 해서 제가 맞춰서 하고 있는데.. 그친구한테 톡을 보냈는데 다음날 오후 까지 안보다가 제가 전화해서 겨우 받더라구요. 너무 속상했지만 참았어요. 왜냐면 예전에도 친구 1명한테 무시를 당해 결국은 인사도 안하고 모르는 사이가 됬어요. 전 그게 너무 두려워서 더 맞춰주는 것 깉더라구요. 사건 당일날 (퇴원 날) 우리는 토요일날 맨날 놀았어요 그래서전 만나서 얼굴이라도 보거나 앉아서 이야기만 하다 갈려구 어디서 놀거냐고 물었습니다. 그런데 안논다 하자 전 "왜??" 라고 했더니 '"안논다구요;; " 하고 더이상 톡을 보지 않았습니다. 전 너무 짜증나 그말 너무 싫다고 하지 말아달라고 했습니다.그리고 다른친구를 2 라고 할께요. 전 2한테 톡 내용을 캡처하고 "나 좀 짜증나." 하고 보냈습니다.그리고 드디어 1이 톡을 봤습니다.근데 보더니 제가 그친구에게 화풀이를 하는 것 같다고 그랬습니다. 조금 있다가 2가 1에게 톡을 한 내용을 보냈는지 실망이라고 카톡 캡처 해서 보내는거 싫어한다고.....사실 얘가 가장 많이 했거든요 캡처......... 그리고 이야기를 하지 않겠다고 하고 전 혼자 다니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다른 친구들도 그친구를 잘 따르거든요. 그리고 학교를 가고 그친구가 말을 걸어주었지만... 반 친구로 걸어주었던것 같습니다... 다른친구들끼리 놀러간다고 옆에 있는데...이야기를 하고 전 이제 누구랑 다니죠?... 제가 혹여나 왕따가 됄까.. 두렵습니다. 전 그 친구가 밉고도 그립습니다. 자꾸 그친구와 행복했던 기억이 떠오르며 전 눈물을 흘립니다. 저 이제 어떻개 해야 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dikwon
· 4년 전
저도 그런경험이있었어요 유독 무리에서 자를 싫어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속앓이를 하다 용기를 내서 점심시간 혼자 독단적으로 앉았어요 . 그런데 신기하게 그무리에 한친구가 제 옆에 와서 밥을 먹더라구요 고1때 이야기가.. 현재 30살이된 지금 그 한친구와 여전히 친구로지내고있어요. 물론 익숙한 무리에서 벗어난다는것은 정말로 힘든일이에요. 하지만 내자신을 잃어가면서 까지 나를 미워하는 그친구에게 맞추지말았으면해요 . 반드시 나와 맞는 친구가 생길거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mo3
· 4년 전
니 없어도 난 개재밌게놀수있다를 보여주세요!!!! 과하게 눈치보게만드는친구는 옆에두는게 독이라고생각해욤.. 오해와 견해차이를 건강하고 건설적인 대화로 풀어나갈수있는 친구가 정말 좋은친구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