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도와주세요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도와주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cherrytok
·4년 전
저 안녕하세요 고딩 여학생입니다. 제가 첫사랑이 정말 엉망이었거든요 .. 사귀었다가 2주만에 차이고 버려져서 그때 엄청 울었고 그때 부터 너무 제 성격이 조심스러워졌어요 .. 원래 좀 내성적인데 더 내성적이져서 먼저 고백도 못해보겠고 그런것 같아요 .. 근데 유독 요즘 생각도 복잡해지고 고민도 많아지는데 제가 고민도 막 꺼내놓는 성격도 아니라서 저의 나무가 되어줄수 있는 제대로 된 남자친구를 사귀어 보고 싶은데 제 성격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공부하라는거 아는데 제발 좋은 조언좀 부탁드려요 ..
연애고백남자친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nhwan4
· 4년 전
원하는 사람과 인연이 되지못한것은 참 슬픈일입니다 다만 다음에 더 멋진 연애를 하면 좋을거에요. 모두 다른사람을 만나다보면 잊혀지기 마련이고 아픔도 무뎌지거든요. 시간이 흐름에따라 이별에 아픔이 무뎌지는건 진리입니다. 다만 새로운 짝을 찾아 연애할땐 멋진사랑을 하셔야 될텐데. 상대에게 원하는것이 너무 많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기댈수 있는사람을 마음속으로는 원할수 있습니다만 겉으로는 표현하며 갈망하면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사랑은 내가 준만큼 받으려고 하면 안되고, 그저 자신이 상대를 사랑하는 모습 자체를 사랑해야 합니다. 좋은 인연 만나서 행복한 삶을 살수 있을거라도 굳게 믿습니다. 좋은사람 찾아서 만나든 기다리시든 선택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cj2144
· 4년 전
저는 고백받고 두시간만에도 차였었어요 그때는 말이나소문에 예민해서 이런저런일 많아요 너무 맘에 담지말구요 님이 올바른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런 남친만나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4년 전
만남 어플 같은 거 해보세요. 가능하면 가입자수 많고, 무료로 진행되는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