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관계는 필수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애=관계는 필수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velyn012
·4년 전
관계하자고 자꾸 조르던 남친이랑 헤어졌습니다 사족 달면 남자쪽이 연하고 제가 연상이에요 이별통보 하고나서 오히려 속이 후련하면서도 왜 저런 인간이랑 엮였지 하고 화가 계속 나는거에요. 사귄지 1주일 쯤부터 섹드립 은근슬쩍 치더니 게임할때 디코로도 가슴 만지고싶다 맨살 만지고싶다 이런 소리도 하더니 얼마 안가선 모텔가자 예약할거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싫은 이유를 확실히 말해줬습니다 알겠다고 하고 한동안 조용하더니 얼마 안가서 또 조르더라구요 싫다니까 삐지고. 걔 직장이 남초라서 맨날 여자친구랑 엏마만에 했냐니 걔는 했냐 물어보고 그래서 조바심 나고 쪽팔린다고... 어느 날은 만나서 그러더라구요 자기는 누나를 너무 좋아하고 그래서 더 만족시켜주고 진도 나가고 싶다고 막연한 거리감도 관계 한번 하면 다 해결될 거라고 하더라구요 이때부터 쎄했습니다. 피임 다 잘할거고 책임질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이때 한번 화를 크게 냈어요 너는 진짜 그거밖에 모르냐 나는 그때 싫다고 제대로 말 했고 무섭다고. 그러더니 결국은 다음에 만나면 양보 없고 모텔 갈거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더라구요...어이가 없는건지 제가 잘못한건지..비슷한 고민글을 찾아보고 친구들한테도 상담해봤습니다... 인터넷에서 본 어떤 경우는 안해주는것도 너무하다고 하고 오히려 관계 후에 더 현타온다는 경우도 있고...연애를 하면.관계를 해야만 하는 건가요? 저는 이때부터 헤어지자고 결심했어요 걔가 자기가 잘못했다 내가 너무 조바심나서 그랬다 잘못했다고 하는데 1도 안둘어오더라구요 진짜 생각할수록 짜증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30life
· 4년 전
남자입니다. 축하합니다. 쓰레기를 걸러내셨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k0
· 4년 전
남잔데요, 여자는 성욕을 해소하지 않아도 충분히 그냥 사귀는 관계 자체로 만족이 되는 경우가 상당히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남자는 대체적으로 성관계를 원합니다. 진짜 문제는 사실 성관계를 했을 때, 만족 스러우면 다행이지만 안 그런 경우도 많거든요. 둘 중 하나가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님의 EX남자친구의 경우엔 배려가 부족했던게 진짜 문제 였던 것 같네요. 그거 참으려면 참을 수 있거든요... 진짜 못 참을 것 같으면, 야동 보고 정액을 적절히 배출하는 식으로 욕구 조절을 했으면, 관계를 망치지 않아도 괜찮았을텐데... 결국 관계가 잘 진척되면 성관계는 자연스러운 거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4년 전
연애 = 관계 필수는 맞지만 순서와 예의는 필요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rhfro45
· 4년 전
왜 필수지? 그걸로 사랑 확인하려 하지말고 진심으로 사랑하는지를 보여봐 서로 동의하에 사랑확인 하고 결혼해서 하는건데 요즘이 빠른거지 이러니 쬐끄만한 애들도 보고 다 따라하는거 아녀 더군다나 남자가 능력없고 가정적으로 믿을만한 사람이 못되면 더더욱 싫은거고 덜컥 임신 될수있는 건데 왜 그걸 강요해 책임 니가 져도 내가 싫대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rhfro45
· 4년 전
지까짓게 뭔데 여자 쉽게 보고 지 혼자 계획 세우고 와서 오늘은 이거 다해야지 미션달성! 놀이 하고 자빠졌어 ㄸㄹㅇ 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