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상황은 처음인데 저는 뭘 어떻게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트러블|기분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런 상황은 처음인데 저는 뭘 어떻게 해야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한테는 친한 남자 두명이 있었습니다. 저는 둘 다 아무 생각없이 친구1,2라고 생각하는데 둘은 아니더라구요. 둘 다 티 많이 내는거 알고있었지만 그러려니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주 3명이서 다녔습니다. 그러던와중 2가 저에게 고백을하여 사귀게 되었습니다. 115일이 되던 날 일이 생겼습니다. 남친의 친구와 제가 트러블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제가 일방적으로 그 친구를 오해했었던거였고, 그 친구는 저와 연락이 끝나자마자 제 남친이던 2한테 니 여친이 이랬다 저랬다라고 말했고, 남친은 걔에게 자신이 사과했다며 저에게 화를 내더라구요. 월요일에 만나니 그만하고 싶다더라구요. 이기적이고 기분파인거 같다 나는 더이상 니 성격 못받아주겠다면서요. 그런데 저는 정말 최선을 다했는데 그런 말 들으니 화가 많이 나더라구요. 오히려 이기적이고 기분파였던건 걔였던거 같은데.. 그러다가 며칠 뒤에 1과 연락하게 되었는데 솔직하게 말해도 되냐면서 사실 나 너 좋아한다라고 고백하더군요. 앞서 말했지만 저는 1과2 모두 친구로 생각하지만 누군가 고백하면 받아줄 마음이 있었고 현재도 그 생각은 꾸준합니다. 그래서 만약 1이 고백을 한다해도 받아줄 거같고 2가 다시 고백해도 받아줄 거 같습니다. 다만, 제가 주변 눈치를 안보고 살긴하지만 헤어진지 일주일도 안된 시점에서 전남친의 친구와 사귄다는건 제 친구들뿐만 아니라 타인들도 어이없고 쟨 뭐지?라는 생각이 들게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걔네가 싫은건 아니니 또 차기도 조금 그런거같구요..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dalsl04
· 4년 전
시간을 두고 만나세요. 아무리 주변 시선 신경안쓴다고 해도 어쩔수 없는 상황들이랑 부딪힐수밖에 없잖아요?! 그때 해명하면서 힘들바엔 시간의 텀을 두고 만나는게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