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말정말 싫어하는 애가 저희 집에 머물러야 할 상황에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정말정말 싫어하는 애가 저희 집에 머물러야 할 상황에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kgkgk123456
·4년 전
여기다 말해도 여러분들이 읽어나 주실지 모르겠네요 진짜 말할 데가 없어 털어놓아요.. 제가 싫어하는 사촌 동생이 있고 저랑 한살차이에요. 저는 고2이고 걔는 고1이에요. 싫어하는 이유는 말하지 않을게요. 그 동생이 지방 쪽에 사는데 서울에 있는 학원을 다니고 싶다고 저희 집(저는 서울에 살아요)에 이번 겨울방학 두달동안 머물고 싶다는 거에요. 솔직히 고2 겨울방학이 어떻게 보면 제일 중요한 시기잖아요. 저는 걔가 저희 집에 살면서 방해받기가 싫었어요. 걔는 자기 꿈 이룰라고 저희 집에 오는거지만 저는 오히려 이 중요한 시기에 스트레스 받고 방해만 되니까요. 게다가 집이 넓은것도 아니고 좁아 터졌어요. 강아지도 키우고. 그래서 ㅈㅔ가 계속해서 엄마아빠한테 안된다고 하라고. 절대 싫다고. 걔 도와줄라다가 내 방학 통째로 날리고 내 인생 망치고 싶냐고 말했어요. 엄마아빠도 어느정도 제 심정 이해하세요. 근데 아빠가 너무 속상해하시는거죠. 아빠의 동생의 딸인데 못도와주니까. 몇번 거절했는데도 자꾸 부탁하니까 미안한가봐요. 저는 아빠가 걔때문에 속상해하는것도 솔직히 짜증나요. 저는 착한 사람이 아니니까요. 더군다나 저는 걔가 싫으니까요. 저는 정말 너무너무 싫은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21jpilot
· 4년 전
독서실에 다니는건 어떠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kgkgk123456 (글쓴이)
· 4년 전
독서실에 다니구 있어요 근데 제가 싫은건 걔가 제 영역에 들어오는거에요.. 하루이틀도 아니고 두달동안 머무르면 독서실 다녀도 신경쓰이지 않을까요..? 제 방을 내준다던가 밥을 챙겨준다던가.. 옷이나 물건 급하면 빌려줘야 할 상황이 올수도 있고 제가 질투도 심해서 제 강아지랑 같이 있는것도 보기 싫고..ㅜㅜ그냥 제 성격이 이래요 못된거아는데 진짜 성격이 이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