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마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복학]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불안한 마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곧 복학을 앞둔 휴학러에요! 이런저런 일들이 많았지만 조부모님을 보내드려야만했던 큰일이있었어요. 그 후 더 심해진건지 불안감이 계속 커져요. 이전에는 여행도 무척 가고싶어하고 그랬는데 지금도 가고싶은마음은 있으나 집떠나는게 두렵고 과할정도로 사고나 이런것들에 불안감이 커졌어요. 이런마음을 가지고 살순없으니 여행도 어떤일도 계획대로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겪는 이런심리가뭔지 너무 어렵네요. 혼자 잘지내던사람이었는데 종종 어린애처럼 엄마랑 떨어지기싫은마음이 들기도하고.. 어떤 마인드로 이상황을 극복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ky22
· 4년 전
힘든일이있었는데 어떻게 한번에 마음이 괜찮아질까요.. 불안감이커질수밖에 없었겠죠..극복이라기보단 잠시 쉬고 마음이 이끌리는데로 하는게 좋지않을까요. 진정이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을까요? 강하신분이지만 본인스스로가 지금 안괜찮은것 같아요. 토닥토닥 힘내셔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uky22 진짜 이댓글에 또 눈물이나고 위로가되네요. 제마음을 온전히 공감해주시는 느낌이들어요ㅜㅜ정말감사합니다..극복..아니 여행도 다녀오고 이것저것 다시할수있겠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uky22 그리고 혹시 제가 맘편히 쉬다 너무 오래쉬어버릴까봐도 걱정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ky22
· 4년 전
제글이 힘이되셨다니 정말다행이예요ㅠ 다시 재충전되시면 그때해도 늦지 않는거 같아요. 마음이 편해지면 열심히살수있는 원동력도 생길거 같고! .. 같이 화이팅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