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너무 오랜시간을 만났나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리가 너무 오랜시간을 만났나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처음엔 괜찮은줄 알았어. 밥도 잘 먹고, 잠도 잘 자고, 너무 좋았어. 오랫만에 혼자 자유로운 기분에 이젠 온전히 나만을 위해서 신경쓸 수 있으니까. 근데 일주일 조금 안됐을때 너에게 연락이 오기 시작했어. 짧게 만난 시간이 아니라 너무 마음이 아프고, 흔들리면 안돼 하면서도 흔들리기 시작하는 마음을 다 잡았어. 왜냐면 우린 그 반복되는걸 계속 반복해왔으니까. 이쯤에서 서로를 위해 진짜 그만해야지 하고, 이번엔 내가 헤어지자고 했지만, 같이 만나면서 힘들었을때처럼 너무 아리고 아프더라 너무 오랜 시간을 만났나봐..분명 내가 끝내자고 했는데 너무 아프더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yho
· 4년 전
제 상대 이야기였으면 좋았을거 같네요ㅎㅎ 지금은 다른 사람과 잘 사귀고 있지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yho 헤어진지 얼마 안되고 너무 오랜시간이라 그런지 매일 마음이 아프네요. 저도 언젠가 저만을 위한 사랑이 오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yyho
· 4년 전
네 올거라고 믿으세요! 저는 첫연애고 첫사랑이고 그래서 잊기도 힘들고 주변에 있는걸 봐도 슬프지만 시간이 다른 인연이 해결해주리라고 믿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yho 저랑 상황이 무척 비슷하시네요. 저도 첫 연애 이제서야 끝을 맺을 수 있었는데.. 아직까지 허전한건 있지만.. 공감해주시고 상담해주셔서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yho
· 4년 전
네 알겠습니다~ 저는 아직 시간이 많이 필요한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