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상담 받았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오늘 첫 상담 받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FROMSLOW
·4년 전
그런데 너무 본인이 유난떤게 아닌가 싶어요. 계속 십몇년전 과거에 이랬는데 지금은 괜찮다고 했고, 현재는 이유없이 최근부터 숨이 좀 막힌다고 했어요. 긴장도 평소에 많이 해서 내가 이상한 사람으로 보이는게 아닌지 생각도 나고 자기전에 울고나서 잔다고 했거든요. 의사선생님께서 약간 애매하다고 말씀하셨고 상담전에 검사해봤는데 신체ㆍ정신적으로 거의 정상으로 나왔네요. 약이야 아침에는 긴장완화약, 자기 전에는 잠 잘오게끔 하는 약 처방 받았는데 이 한알을 처방받겠다고 상담받은 제 자신이 조금 부끄러운거같아요. 괜히 과거때문에 이렇게 됬다고하고 너무 옛날 얘기만 꺼낸것 같아서... 일단 다음주에 또 뵙기로 했는데, 제가 너무 심각하게 생각한거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cetocu
· 4년 전
심각하게 생각한 것도 일종의 증세일 수도 있지 않을 까요? 정신과 의사선생님이랑 상담하신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OMSLOW (글쓴이)
· 4년 전
@nicetocu 정신의학병원 갔고 저희구 정신건강복지센터 마크도 있더라구요. 정신과 의사선생님 맞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cetocu
· 4년 전
의학적 관점에서 봤을 때 신체, 정신적 정상으로 진단이 나왔다고 문제가 없고 '심각하게 생각하는 내가 문제다' 라고 보긴 어려울 것 같아요. 심리상담 케이스들을 보면 문제는 본인이 가장 잘 알고 해결할 수 있는 것도 본인이라고 하더라고요. 상담사들을 그러한 과정을 도울뿐이고요. 심리상담을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OMSLOW (글쓴이)
· 4년 전
@nicetocu 약물치료보단 심리상담이 더 나을것 같다는 말씀인거죠? 근처 심리상담하는곳을 알아봐야겠네요. 이제 이해가된 것 같아요.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cetocu
· 4년 전
인간은 아직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응원 할게요~!